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고의원 경선이 한 참이다. 그런데 일부 유튜버를 보면 자신들이 더불어민주당의 대표와 최고의원을 선출하는양
이간질을 하고, 비판 아닌 비판을 하고 있다.
왜? 대표와 최고의원 선거를 하는데 상대편을 상처 주고, 지지자들을 이간질을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아직도 "이재명 대표의 대동단결, 작은 차리를 넘어 함께 하는 정당의 길을" 이해를 못한 것 같아.
진보는 분열로 망하고, 보수는 부폐로 망한다 했다
미워하지 않게 해라~~~, 원망하지 않게 해라~~~우리는 동지다!!! 유튜버 당신들이 더불어민주당의 민심을 조장하지 마라!!!
지지자들의 판단을 흐리게 하지마라~~~ 그것이 이재명 대표를 망치는 길 인것을 왜? 모르는가!!!
제발 문빠들에게서 배우고, 참회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 때 개혁의 좌초, 윤석열의 사기행각 등등....벌써 잊었나!!!
"한 때는 윤석열에 속아 민주당 지지자 대부분이 그 인간을 검찰총장에 옹립했다"
국짐당이 저 말도 안되는 윤석열을 지키려고 하는 것은 윤석열이 무너지면 자신들의 재산과 기득권이 무너지기 때문에
저렇게 무도하게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다는 것을 잊지마라!!! 대한민국이 망가지면 기드권은 득세한다.
유튜버들에게 고한다. 직업적 사명감을 가져라!!! 당신들의 입을 통해서 전해지는 말들 때문에
지지자들의 판단을 흐리게 하지말라!!! 객관적인 진실에 입각한 사실만 적시하고, 자신들의 판단은 유보해라!
이재명 대표의 진심을 아는 것처럼 행동하고 썩은 멘트를 날리지 말라~~~ 이재명 대표의 진심은 "대동단결" 하나다.
우리 지지자들은 절대 문빠들의 만행을 잊지 말고, 객관적이고, 진실에 입각해서 판단을 해야겠다.
이재명 대표의 말씀처럼 기득권이 아닌 우리를 위해서 가장 개혁을 잘하고, 기득권 과가장 잘 싸워줄 우리의 대표를 뽑는 것이다.
이리 휘둘리고 저리 휘둘려서 또 다시 문재인 정부 2기를 만들 수는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