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아 한가로운 우원식 의장놀이 그만하고 내려오세요.

  • 2024-07-18 13:13:51
  • 16 조회
  • 댓글 0
  • 추천 4

대화와 협치?? 와 진짜 의장님은 뉴스도 안보십니까? 아니면 당신도 조중동 수구 극우 이런 유튜브만 보십니까? 

국힘과 대화와 협치 이런 말이 나온 순간부터 당신이 상황파악을 아직도 못하고 있구나.

아니면 이 양반 뭐 약점 잡힌거 있나? 싶습니다.

계략? 빌드업? 명분 쌓기? 이런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당신의 기자회견 내용을 보면, 제가 보기엔 그저 의장놀이 하는 걸로 밖엔 안보입니다.

그렇게 거부권을 통해서 국회가 무시 당하고 장, 차관 이하 고위 공무원들 청문회 나와서 하는 답변들 못 보셨습니까?

국가의 시스템은 고사하고 법 조차 무시 하며 대 놓고 배째라는 식으로 뻔뻔하게 나오며 1분 1초 단위로 나라를 망치고 있고

방송장악을 위해 MBC에 마지막 총공세와 시나리오를 착착 진행 시키고 있는데 여기다 대고 방송법 강행하지 말라고요?

1주일을 기다려보자구요?

대화를 하라구요? 국힘이 대화가 되는 사람들 같으면 애초에 지지자들이나 당원들이 추미애 의장을 고집하지도 않았을거구요.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승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국민들은 정말 간절하고 초조하고 마음의 여유가 없이 얼른 나라가 제 자리로 돌아오길 그렇게 바라는데...

의장님은 참 한가롭습니다.

국회의장 놀이가 하고 싶었습니까? 중재하는 모습이 멋있어 보여서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까? 의전이 받아보고 싶어서 국회 의장 됐습니까?

정말 당신과 더불어 지지자들 의견 무시하고 당신을 의장으로 뽑은 의원들에게 쌍욕과 막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오는거 꾹꾹 눌러가며 적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지금 사실상 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보셔야 합니다.

정신 차리십시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