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게시판을 보시는 당원동지여러분께는 죄송하지만 우원식을 국회의장으로 뽑은 89X들에게 반말을 쓰게 된 점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89X들, 너네들한테는 존칭도 아까워 반말할게.
민주당원들은 작금의 사태가 예측이 됐기에 추미애를 밀었는데 너네들은 이런 게 예측이 안되니? 그래서 우원식을 의장으로 뽑았어?
2가지 경우를 생각해볼게.
첫째, 알고도 뽑았다. 둘째, 몰랐다.
둘 중 어디에 해당된다 해도 너네들은 다음부터 국회의원 하면 안될 것 같아.
어떻게 2번 연거푸 국회의원 과반이상을 밀어줘도 당원들, 더 나아가 국민들 통수만 치고 있냐. 그러고도 너네들이 민주당 국회의원이라 할 수 있겠냐.
너네들이 뽑아놓고도 엄청 뻘쭘하고 그렇지? 그러니까 우원식을 국회의장으로 뽑아놓고도 떳떳하게 밝히는 놈이 몇 명 안되지.
근데 우원식 뽑았다고 밝히는 사람은 그나마 나아. 그 사람들은 적어도 너네들과 다르게 겉과 속이 똑같이 행동하잖니. 우린 그래. 그런 사람들은 그런갑다 하고 4년 참고 4년 후에 걸러내면 된다고 참고 살아.
근데 너네들은 뭐냐? 뱃지 달 때까지는 겉으로는 표구걸, 속으로는 통수칠 생각...딱 표리부동 아니냐? 전형적인 일본놈들의 습성...
화장실 갈 때와 나올 때 마음 다르다더니 딱 너네들을 두고 하는 말이다.
이젠 그만 정신차릴 때 되지 않았어? 언제까지 당원들과 국민들 통수만 치고 있을래.
답답해서 몇 자 적었는데 글 쓰면서도 부아가 치밀어 오른다.
댓글
아 진짜 화나네요 ㅡㅡ 뭐가 그리 한가하길래
국회의장 자리가 정말 중요하네요
추미애 의원님이 되셨어야 했네요
우찍 89인들 책임지세요 ㅉ
그 때 권리라고 우겼죠?
모든 권리엔 책임이 따릅니다.
다음에 50% 물갈이 해야합니다!!!
ㅡ
당원 만도 못한 국개들이 89명이나 된다니 어이가 없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