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현수막 구호로는
" 민주당, 평화를 위해선 국군의 첨단화를 ! " 이라고 정해봤습니다.
윤석열정권과 그 세력들이 북한과 중국,러시아를 자극하여 북한 김정은이가 전쟁을 결심하게 한
원인을 제공했습니다.
어차피 중국과 러시아는 북한과는 다른 부수적인 존재로서 그들 국가가 우방도 아닌 적성국가이기에 무시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북한 김정은이가 전쟁을 결심하게 한 이유와 원인을 윤정권이 제공했다는 점은 우리 민주당은 도외시해선 안됩니다.
외교력으로서 전쟁을 반드시 막아야하겠고 또 한편으로는 비외교적인 방법으로서 한반도에서의 전면전쟁을 준비해야만 합니다.
우리 국군이 평소 막강한 전력을 갖고 있다곤 하나 북한군의 기습남침을 회피하지 못할 경우, 우리 국군 주력군 상당수를 순식간에 잃게 되어
대북한 반격을 못하게 됩니다. 이럴 경우 오로지 미국만을 바라보며 모든 전선에서 무조건 후퇴를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전쟁을 보면 참으로 많은 교훈과 실전사례를 깨닿게 합니다.
최근 우크라이나는 동맹국들로부터 F16전투기를 지원받은 이후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지금까지 밀려서 고전을 했는데 이를 전세
만회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사이에 러시아군은 약 7만명가량의 사상자가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그 만큼 F16전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전투기 입니다.
이미 수년전 전쟁발생 직후 우크라이나공군은 F16전투기를 공급해 달라고 동맹국들에게 요청을 줄기차게 했으나
그 요청이 이제서야 전쟁 발발 3년만에야 이뤄진 것입니다.
F16전투기는 F15전투기를 훨씬 능가하는 전투력을 갖고 있으며 지금도 계속 신형으로써 개발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산 FA50경전투기를 전면 재설계를 해서 미국이 보유한 F16전투기에 버금가는 동등한 전투기를 개발 완료하여
우리 국군의 실전에 배치를 해야 할 필요성이 매우 큼니다.
또한 우리나라가 세계 13위권의 경제대국으로서 이에 걸맞게 한국공군 예하에 우주군을 창설하여 우주시대에 적극적으로
대처를 해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미래에 있을지도 모를 큰 전쟁에 대비를 하여 우주군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술전략의 효율성을 위하여 공군사령부가 우주군을 지휘해야만 합니다.
윤석열정권의 정치는 실로 저급하며 저질입니다. 초등학교학생 수준입니다.
북한의 김정은이가 전쟁을 결심하게 한 원인을 만들어준 것입니다.
우리 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
평화를 지키기 위해선 막강한 무력을 갖추고 있어야만 합니다. 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앞장서 나가 주실것을 믿습니다.
오늘의 현수막 구호는
" 민주당, 평화를 위해선 국군의 첨단화를 지향한다 ! " 라고 정했습니다.
이번 현수막칼럼 이만 마침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