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4일 국회 상황을 지켜보며 참으로 답 답 함을 느껴다. 더불어 민주당과 우원식 국회의장의 하는 모습을 보며 또 21대 국회 처럼 되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을 낳게 만들었다. 아니 국회 법과 민주주의 원리에 따라 국회의장과 더불어 민주당의 당당하고 떳떳하게 국민의힘을물리치고 신속하고 빠르게 법안을 처리 하면 될 것인데 뭣이 그리 두려워 국민의 힘;당 필리 버스터를 종료 시키고 국민의 힘 난동을 제지 하지 않고 가만히 보고만 있고 회의를 진행 않은 건지 참으로 보며 한심스럽다.
국민의 힘은 지금 곤경에 빠지니까 자기들의 할 수 있는 꼼수를 다 부리며 국회 운영을 막으려고 발악을 하고 있는데 그들의 꼼수에 말려 들어 회의를 제대로 진행 못한다면 국회를 쳐다 보고 있는 많은 국민들은 무슨 생각 하겠는가. 또 저 바보들 숫자만 많았지 하는 것은 21 때와 다를 바 없구나 실망 한다는 생각 못하는지 한심이 저 절로 나오게 만든다.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에게 말 한다. 이것 저것 생각하지 말고 오르지 다수 국민만 믿고 국회 운연을 국회법대로만 강력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서 더불어 민주당의 해야 할 일을 착실히 하면 되는 것이다. 그러면 국민들의 보며 평가 하는 것이다. 지금 국민의 힘은 다수 국민들의 인간 이하의 짐승 같은 당이라고 비판하고 있다는 것 알았으면 한다.
그저 더불어 민주당의 할 일을 늦추지 말고 신속하게 처리 하는 것을 국민들은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