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은 지금 법사위원장 정청래 의원이 아주 잘 하고 있다고 90% 이상 찬사를 보내고 있으니 더불어 민주당은 저 윤석열 정부나 국민의 힘이나 보수 세력들의 정청래 의원에 대한 불만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꼼수에 넘어가지 말고 더 더욱 강하게 밀고 나가야 한다는 것을 당원과 지지자들의 바램이라는 것 잊지 말기 바란다.
보수 세력들은 국회를 어째튼 무력화 시켜 야 되기 때문에 국회 운영에 대한 시비를 걸려고 하는 수법에 말려 들어 국민의 힘 당 요구나 말에 절대 넘어가서는 지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더 더욱 강하고 대차게 신속하게 모든 입법을 단독으로 라도 처리해 나가야 많은 국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보낸다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란다.
지금 많은 국민들의 더불어 민주당에 많은 관심을 갖고 어떻게 협의가 안되면 국민의 힘 당의 꼼수에 놀아 나지 않고 강하게 단독으로 라도 잘 처리 해 나가 주기 만을 절실히 바라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보수 세력들의 말은 협의 말고는 무조건 무시해서 강하게 밀고 나가야만 이길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절대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동료 편이 돼야 한다. 개인 플레이로 같은 당 동료를 흘 뜯어서는 배신자로 국민들의 실어 한다는 명심했으면 한다.
언론 쓰레기들
블루웨이브 관리자 교체하라
댓글
그니까 정성호가 강적들에 나와서 정청래의원이 부끄럽고 죄송하다고 원희룡 진중권 편을 들은것에 강력히 항의합니다. 사과해야 합니다.
완장 차고 날뛰는 것이 너무 지나치지 않는지 걱정인데... 절차를 지키면서도 민주당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다수결하면 되는데 왜 이리 개 딸들의 눈을 의식하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