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은 모두 하나가 되어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 힘 간신배들을 물리칠 수 있다. 힘있는 정부를 이기려면 더불어 민주당은 국민을 등에 업고 모두가 하나로 똘 똘 뭉쳐 윤석열 정부를 타도 해야 한다. 국민의힘 괴물 같은 자들의 말은 무시 해버리고 오르지 국민을 위한 정의 사회 건설에 매진해서 차기 정권을 찾아와서 저 못된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 힘 나쁜 놈들과 보수 진영의 괴물 같은 자들을 모두 색출해서 아우지 탄광으로 보내 죽도록 두둘겨 패고 한대 더 두둘겨 패서 뉘우치게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 국민들의 마지막으로 기회를 한번 더 준 것인 만큼 더불어 민주당은 이번이 하늘이 준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앞 뒤 돌아 보지 말고 국민만 생각하면서 국회 운영을 신속하고 빠르게 하나 하나 우선 순위에 입각해서 처리해 나가면 많은 국민들의 보고 자연히 더불어 민주당을 지지하게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국민의힘 당이나 보수 진영의 쓰레기 같은 자들의 말을 듣지 말고 더불어 민주당 독자적으로 국민들의 만들어준 다수 당의 다수결에 의한 원리를 이용 하는데 아무런 문제도 되지도 않을 뿐 더러 민주주의 다수 원칙에도 부합하는 정당한 행위인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의 힘은 국회밖에 없고 윤석열과 국민의힘은 막강한 정부 세력들을 등에 업고 있어 정부 조직의 힘을 내세워 압박하는 것을 국회로 맞서는 수 밖에 없음을 잘 알아야 할 것이다. 한치도 양보 해서는 안된다. 양보 하는 즉시 지게 된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이다. 강하고 대 차게 한치의 양보 없이 밀고 나가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란다.
댓글
맞습니다 맞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