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헌당규 개정 토론 정치변동성 대비 토론게시판

초 고령화와 정치 무관심 인구 증가로 인한! 경도 정치 치매 인구의 증가로 민주당 지지자들이 급격히 줄고 있다!

  • 2024-06-14 12:11:08
  • 29 조회
  • 댓글 0
  • 추천 0

민주당 지지층이 많은 40~50대도 세월이 흐르면 점차 경도 정치 치매 인구가 늘것이다!

기존 경도 정치 치매 인구와 세월의 흐름으로 인한 경도 정치 치매 증가로 민주당 지지층은 계속 엷어질 것이다! (고령화가 진행된 선진국들을 보면 다 극우경화가 진행 되었다!)
그렇다고 10대,20대,30대도 진보 성향을 갖지 않고 오히려 정치 무지로 극우화 되어 가고 있다!

이제 멀지 않은 미래을 내다 본다면!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살아 남으려면!
경도 정치 치매 정당이고 극우 정당인 국힘당에 흡수 되야 할 판이다!

경도 정치 치매 정당이 이끄는 나라는 뻔하다!
시진핑이나 푸틴과 같은 독재 국가 노선을 걷게 될 것이다!
그럼 한국은 약소국으로 전락 할 것이고, 후에 주변 강대국의 먹이가 되든가 식민지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정치 경도 치매 국민들이 하나같이 간절히 바라고 사모하는 것에 가장 큰 것 중에 하나가! (국민주권 주권재민의 진정한 민주주의를 치를 떨며 온몸으로 거부하면서,) 동시에 황제 독재만을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선망하고 갈망한다 왕정 독재만을 온맘 다해 사모하며 사랑하고 목숨과 가문을 기꺼이 즐거이 바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치 경도 치매가 과반이거나 40%이상인 나라가 유사 황제 독재 국가로 향해 치달아 가는 것은 아주 뻔한 것이다!

그렇게되면 구한말 고종 황제 독재 국가처럼, 주변 강대국들의 좋은 먹이감이 되고, 그렇게되면 모든 국민들의 삶은 피폐해 질 수밖에 없다!

국힘당 정치인들과 언론인들과 일부 판검사 법조인들이! 점점 늘어나는 경도 정치 치매 인구 수의 표에 의지하여, 정치한 결과로, 반드시 아주 뻔하게 발생할 일이고 문제였다!

국힘당과 그지지자들과 언론인들과 일부 판검사들은!
자신들만 잘 되고, 잘 살면 모든 국민들과 국가는 피폐해져도, 전혀 신경 쓰지 않을 뿐만아니라!
오리려 본인들만 잘 되고, 잘 살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오직 모든 국민들과 나라를 피폐하게 만드는 것뿐이라고 생각하고 그 생각대로 나라를 이끌어 가려고 악착같이 노력한다!

그리고 그러기위해 경도 치매 인구 수의 표에 의지 한다!
왜냐하면! 경도 정치 치매 인구가 이미 전체 국민들의 과반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과반이 아니더라도 40%이상에 확실하고 견고한 표 수에 의지하면, 반드시 모든 선거에서 승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도 정치 치매 인구가 이미 전체 인구에 40%이상이거나 과반에 이른 원인은!
바로!
먹고 살기 바쁘다는 이유로 정치에 무관심해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과,
또는 정치 충이라는 따돌림을 당할 것이 두려운 생각에 정치에 무관심해 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과,
초 고령화 때문이다!

이렇게 모든 국민들의 과반이나 40%이상의 표가 경도 정치 치매에 걸린 상황을 맞이하는 국가는 어쩔수 없다! 망하는 것이 맞다!
잘 될 자격을 스스로 던져 버린 것이다!

그래서 대한민국이 망해 가야하는가?

아니다!
모든 국민들 중에 과반이 경도 정치 치매라 하더라도 나라를 황제 독재에서 구하고,
국민들을 진정으로 행복하게하고 부강하게 하기 위한 민주주의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들이 직접 투표로 뽑는 것 뿐이다!

국내 대표 언론사 3~4개와, 검찰(기소청)과, 경찰(수사청)과, 고법, 대법과, 헌재와, 감사원과, 국민 권익위, 통계청, 선관위, 여론조사기관 2~3개, 주요 포털3개사 뉴스시사 노출 순위 정하는 부서 권력장 등을 각각 동등한 두개기관으로 나누고 두개로 나뉜 각각의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1명씩 임기 2년에 5 중임 금지로 국민 직선제로 뽑고!
그리고! 더불어 1년에 1회 이상 자동 국민 소환 투표에(휴대폰 인증 투표 등으로 손쉽게 해서)붙이게 해서 잘 못하면 바로 전체 국민들이
끌어 내리게 해야 한다!

그리고 동시에 모든 각각의 다른 권력기관들 끼리 서로 골고루 고르게 감시 견제 처벌 할수 있게 하고 결과가 나오면 과분하게 보상해 줌과 동시에 미래도 확실하게 보상해 줘야 한다!
또한 내부 고발로 성과를 내면 정말로 과분한 보상뿐만 아니라 미래도 확실하게 보장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모든 후보들에게 출신 지역색, 출신 학교, 정당색, 좌우 진보 보수색깔을 전혀 완전히 나타내지 못하게 해야하고! 어기면 엄벌 해야하고 선거운동을 심하게 제한 해야 한다!
후보 추천도 최대한 모든 국민들이 같이 직접 추천 하는 방안을 간구해야 한다!

그렇게해야 모든 언론사들을 포함한 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이 각각 제 위치에서 전체 국민들을 위해서 일할 것이고 그렇게되면 대통령을 포함한 모든 정치인들과, 모든 언론들과, 수사 기관과. 재판 기관이 전체 국민들의 권익과 행복을 위해 일 할 것이고! 나라의 부강을 위해 일 할 것이다!

위의 방법 이외의 모든 방법들은 아무리 좋아 봐야 독재가 될 수 밖에 없고! 아무리 좋아 봐야 강대국에 정치 식민지 경제 식민지가 될 뿐이다!

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의 국민 직선제 방법은 아래 내 글 참고! 

.

.

.

.

모든 국민들과, 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 모두가 다,

검찰 총장 출신 대통령을,
하나님의 하나님으로 모실 수 밖에 없도록,
법 체계와 헌법 체계를 만들어 놓은 것부터 우선 바꿔야 한다!
법체계와 헌법체계로,
검찰 총장 출신 대통령을,
하나님으로 모실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았으니까!
대통령과 영부인을 신성 불가침 존재로 모시고 살수 밖에 없는 것이다!
어짜피 모든 국민들은 하나 같이,
핏속 깊은 곳에서 부터,
순정과 충성을 바칠, 여신이나 왕족 같은 것을,
대대손손 눈 빠지게 학수고대하며 기다리고들 있었다!
그런데 이제, 멋있게 목숨 바쳐 충성 할 수 있는 왕도 새로 생기고 여신도 새로 생기고 해서 모든 국민들이 아주 신나서 좋아들 하고 있다!

그런데!
만약에
그게 싫고, 그래서는 안된다고 여긴다면!
그렇다면 맨날 독재 타도를 말로 외치기만 하지 말고, 쫌 동시에 법과 헌법도 고치고 바꿔라!
다시는 신성 불가침 왕족이나 여신이 나오지 못하도록!
.
"권력분립!"이 제대로 정착 되지 않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비롯된다!"가 제대로 나라에 정착 되지 않으면,
신성 불가침 윤가 왕족과 여신인 영부인이 나라를 망치고, 생지옥으로 만들고, 전쟁을 유발시켜도! 그래도
이미 노예로 전락한 국민들은, 아무것도 할수 없고, 오히려! 신성 불가침 윤가 왕족과 여신인 영부인을 찬양하고 칭송 해야 겨우 살아 남는다!

5년 단임제라고 방심하지 마라!
민주주의 나라 망가뜨리고 독재하는데, 1~2년 이면 충분하다는 것을 윤가를 통해 모든 국민들이 이미 똑똑히 목격 했다! 그리고 2인자 통해서 또는 허수아비를 세워서 얼마든지 종신 집권 할 수 있다!~

(혹여 공정한 여러 위원회를 아주 공정하게 만들어서 권력 기관장을 뽑아도 안된다!
아무리 공정한 위원회의 결정으로 뽑힌 권력기관장들이라고 해도,
결정하는 모든 일마다 불만 세력으로부터 시비가 끊이지 않아서, 나라가 혼란 속에 빠질 것이 분명하고,
또한 암암리에 아무도 모르게하는 부정 청탁의 확률을 올려서 부폐 확률만 높아진다!)

옛날 같이 투표하러 몇km씩 억지로 걸어 가던 시대도 아니고, 정보에 흐름이 느렸던 시대도 아닌데!
무엇이 두려워서(대표적인)모든 크고작은 권력기관들이 각각의 장들을 국민 직선제로 뽑는 것을 두려워하고!
도데체 무엇 때문에 국민 직선으로 뽑을 각각의 권력기관들의 장들을 6개월이나 1년 주기로 해서 (휴대폰 인증 방식의 휴대폰)투표 등으로 손쉽게, 국민 소환 투표제로 끌어 내리는 것을 두려워 하고 망설이는가?
이 얼마나 엄청나게 끔찍한 국민들의 행진인가?
여러가지 겉잡을 수 없을 것 같은 부작용들이 걱정 된다면! 본문의 아래와 같은 방지책들을 세우면 될 일이다!
엄청나게 끔찍한 국민들의 행진이 아니라면!
도데체 무엇이 두려워서 (대표 적인)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들이 직접 뽑는 것을 망설이는가?
(망설이는 딱 그 만큼만은 민주주의를 배척하고 독재를 사랑해서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다!)

여러 많은 크고 작은 모든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임기 2년에 4중임 가능하게 해놓고! 그리고! 내부 고발 권장하고, 거기에 더해서 권력기관 끼리 서로가 서로를 철저히 감시 견제 처벌 할 수 있게 만들어 놓고!)국민 직선제로 뽑으면!
(설령 2찍들만 투표 한다고 해도 관계없이, 또는 치매 노인들만 투표 한다고 해도 전혀 관계없이)
권력기관 당선자들은 재선을 위해 더 잘 할려고 할 수밖에 없어!
모든 각각의 권력기관장들이 그런 상태라면! 어느 누가 됐든 잘 못하는 권력기관장들은,
다음 재선을 노리는 다른 권력기관장들에게, 처참하게 뜯어 먹힐 좋은 먹이 감이 될 거야!
그러니까! 당선 된 모든 권력기관장들은 더 잘 할 수 밖에 없을 테니까 걱정마!(그러니까 국민들이 무지 할 수록, 정치에 관심이 없을수록, 국민들이 멍청 할 수록, 그럴수록 더욱 더, 모든 크고 작은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들이 직접 투표로 뽑아야 하는 거야!)
그래도 걱정이 되면! 그럼 2년 후에 국민 직선제로 다시 뽑아!
그래도 걱정이 되면! 그럼 모든 권력기관장 국민소환제 만들고, 휴대폰 인증 투표나 전자 투표 방식으로, 자동으로 6개월~1년에 한번씩, 국민 소환 투표에 붙여서, 잘못하거나 무능하거나 권력남용하면, 바로 권력기관장에서 끌어내릴수 있게 하면 되는 거야!

다음은 국민 직선제 대상과 방법의 "예"이다

[임기 2년, 5 중임 금지, 중임 시는 연임만 가능!
후보 자격: 동종 업계 10년 이상 근무한 자 모두!
후보 공천: 국민 추천제, 정당 입김 추천 배제, 직역 내부 직위 추천 배제!
지역색, 정당색, 정치색, 배제! 혈연, 지연, 학연 배제 위해서! 모든 선거 운동 금지하고!(예방 조치 철저히 하고 위반 시 강력한 처벌)
오로지 A4 용지 1-2쪽 분량에 한해서 해당 분야 순수 경력 사항과 해당 분야 순수 비전 만을 제시하게 해서 각 가정에 우편 배달만 가능하게!
후보 도덕성 검증은! 각 권력 기관에 후보 희망자를 미리 파악하고, 미리 검증할 사항 정하고, 각 권력 기관들이 각 타 기관 후보들을 검증!
휴대폰 인증을 통한 전 국민 여론조사, 공천, 경선, 예비 선거, 참여 의무제 실시!
각 휴대폰 주인 별로 동사무소에서 정상적인 일상 생활 가능 여부 가늠할 초간단 학습 인지 능력 검사 후!
(불참 시에는 벌금 부과,각종 불이익 제공, 세제 혜택 금지, 강제 사회 봉사 10시간!
단! 60세 이상 노인과 입원 환자와 위의 초 간단 학습인지 능력 검사 불 합격자는 모든 벌칙 면제!)
(민주주의에서 매일 술 먹고 놀고 게임 하기 바쁘고 허구한 날 헛 짓거리 하는 사람들이,
일 년에 한번 편안한 때에 휴대폰으로 공천 경선 예비 투표 참여하고, 일 년에 한번 실제 투표로 본인들의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언짢아하면,
민주주의 국민 자격이 없는 것이고, 민주주의에 가장 큰 적이 되는 것을 스스로 자처하는 것이다!)
수사, 사정, 기소, 감사, 권익위 기관 끼리는 상호 수사 기소 할 수 있게!(수사와 기소는 각각 따로 하나 씩)
그리고 내부 고발과 타 권력 기관에 대해 감시 견제 처벌 할 때에는 1.5배 승진 가점제! 그래서 권력 기관 끼리 서로가 서로를 철저히 감시 처벌 할수 있게!]

대법원 장 1명, 고등법원 장 6명(권역 별로 각 1 명씩), 헌재 소장 1명, 기소 청장 2명, 수사 청장 2명, 공수 처장 2명,
kbs사장, mbc사장, ytn사장, 연합 뉴스 사장,
주요 3개 포털 사의 뉴스 시사에 대한 노출 순위 정하는 권력의 장 3명, 주요 여론조사 기관 3곳 사장 3명,
방통 위원장 1명, 감사원 장 2명, 선관위 장 1명, 통계청 장 2명, 국민 권익위 장 1명
대략 30명과 4년에 한번 있는 지역 선거 7명 국회의원 1명 해서 총 38명을 분산해서 매년마다 13명 씩을 4년에 한번 지방 선거 있을 때는 20명 씩을 4월 2일에 선거!

판검사 퇴직 후 10년간 변호사 금지! 퇴직후 10년간 입법부에 입법 보좌관제 만들어서 임용!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