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22대 국회의원들에게 말 한다. 한 발도 늦추지 말고 국회의원 원 구성을 조속히 끝내야 한다. 나머지 상임위 7 개도 국민의 힘의 고의로 국회를 무력화 시키려고 받지 않은 것을 더불어 민주당은 그들의 술수에 말려 들지 말고 더불어 민주당의 남 어지 7 개 상임위 위원장 자리도 모두 차지해서 국회 상임위 전부를 신속하고 재빠르게 민주당 독자적으로 국회를 한 치의 양보 없이 강력하게 운영해야 하며 다수당의 위력을 보여 줘야 한다.
더불어 민주당은 힘이라곤 국회 밖에 없음을 잘 알 것이다. 지금 국민의 힘 담과 윤석열 정부는 국회의 기능을 무력화 시켜 국회가 제대로 국회 운영을 하지 못하게 별 아 별 수를 다 쓰면서 이재명 대표의 무력화를 꿰하고 측근 검사들을 동원하여 이재명 대표를 적극적 구속을 꿰하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 힘 당에서는 오르지 이재명 대표 만을 넘어 뜨리면 더불어 민주당은 우수수 무너지게 만들 수 있는 계략을 다 짜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런 그들의 계략을 돌파 하려면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과 당원과 지지자들 삼위 일체가 하나 되어 이재명 대표를 보호하며 강력하게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 힘과 보수 세력들을 규탄하며 올바른 정의 사회 구현에 매진 해야 이재명 대표가 다음 대선에 당당하게 입 선 해서 대통령에 당선돼서 국민을 위하는 대통령으로 일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