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22대 국회가 개원하고
지역위원회 구성이 한창이다.
일부 지역에서 지역위원장이
운영위원과 상무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건
우리당 이념과 배치되는 것이라 본다.
일선 당원의 참여의지와 상관없이 구성되는
지역위원회가 과연 대표성이 인정이 될 수 있을까?
여기서 의논해 보고자 글을 올린다.
지역워원장은 운영위원과 상무위원의
당연직이외의 선출직 임원에 당원의
충분한 의견을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의견에 당원들 생각은 어떠하신지 궁금해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지역위원징이 운영위원과 상임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걸 반대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짬짜미에 끼리끼리로 지역위원회를 운영하는 행태는 막아야 합니다.
동의합니다
동해 유전사기에 대한 영상 입니다 (이언주의원님 제보영상입니다)
민주당 의원들께 외칩니다.. !~ 있을 때 잘해~ 후회하지 말고~ 이번이 마지막~ 마지막 기회야!! 미래에는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질 것은 자명합니다. 당원과 멀어 졌기에~~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집이 싫다고 집나간 이낙연 복당은 절대반대
조만간 치러질 대선때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대권잡으면 국민의힘 당 국회의원들 중 탄핵찬성,계엄해제 찬성한 의원들이 국민의힘에서 불이익, 왕따 당하면 이들을 민주당으로 영입하여 그들의 정의 실천에 대해 보답해줘야 합니다
헌법재판소 안 가나요
필명 묻지마다쳐가 쓴 댓글이 정상적인 글인지 다른 당원들이 한번 읽어보십시요
이번 대선때 경선을 통해 흥행시키자고 주장하는 의원들이 있다는데 그냥 김밥 옆구리 터지는 소리다. 진흙탕 경선이 될것이 뻔하다. 왜냐하면 김동연,김경수는 급도 안되는 후보이고 저들이 공격할 것은 사법리스크로 이재명대표의 저열한 흠집내는 것에만 집중할것이다. 정책대결양상은 1도 안보여줄것이다. 차라리 경선보다는 이재명대표의 정책과 비전으로 대통령후보로서의 능력을 알리는게 더 좋다.
김경수는 본인의 입지가 크다고 생각하고 주변에서 대선후보급이라고 부추키니 뭐있냥 어깨에 힘들어간 듯합니다. 후광으로 정치한 사람이 그게 자신의 업적으로 그리된 듯 우쭈쭈합니다. 수박들과 비슷한 망상에 사로잡힌듯. 본인이 노무현 대통령,문재인 대통령시절 화려한 생활말고 한 것이 무엇이 있는지 되돌아 봐야 한다. 국회의원,경남도지사시절에 무엇을 산게있나. 기억나는게 있나? 억울한 드루킹말고 당원들한테 각인된게 있나? 그런데 사면되고 나와 지도자인 양 당원들을 가르치려 든다. 먼저 고개를 숙이고 반성이 먼저다.
민주당에서 행정직,입법직,지방자치단체장을 지낸 사람들은 복당시 당원들의 의사를 물어야 합니다. 각시도당이나 최고위에서 결정할 사항은 아니라고 봅니다. 책임있는 자리를 맡았던 사람들은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하며 탈당 등을 했을 때는 복당시 그에 대한 당원들의 투표로 그책임의 경중을 물어야 된다고 봅니다.
최소한 그 의원들 지역구 현안에 대해서 민주당이 힘 실어 줄 수 있는 부분은 쎄게 힘 실어주는 것도 방법같습니다
이런게 정치라면 너무도 더럽고 기가찬 노릇이요
댓글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지역위원징이 운영위원과 상임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걸 반대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짬짜미에 끼리끼리로 지역위원회를 운영하는 행태는 막아야 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