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점점 망해가는 일본 흉내를 내고 있는데, 진보세력은 너무 힘이 없네요. 검찰이 칼춤추면서 진보진영을 난도질 할때, 백그라운드는 사법부와 재벌이 하고 나팔은 언론이 해주는데 민주당등 진보진영은 할수 있는 일이 거의 없네요. 서민들은 누구 힘이 세나 눈치나 보면서 힘센 쪽에 붙어서 자신들만 살려고 하니 어찌 이 사회가 되겠읍니까? 검찰개혁하겠다고 하니 사법부등 총동원하여 오히려 진보세력의 머리를 자르려 하니 어찌 감당하겠습니까? 노무현대툥령 돌아가셨을 때, 진작에 검찰을 끝장내었어야 하는데, 엄중 엄중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였으니 지금은 무시무시한 공룡이 되어비린 검찰, 사법부, 재벌과 언론들입니다, 자본의 힘앞에 무릎꿇은 서민들, 기득권세력이 말하는 국민개돼지화의 성공인지 모르죠. 점점 친일파가 당당해지고 민족을 생각하는 사람들, 평등을 말하는 사람들은 좌빨로 몰리는 상황이니 말입니다, 혁명이 인정되지 않는 사회, 자신들만이 누리겠다고 법기술로 다 정해놓고 해석도 자신들만 하는 사회가 되어버렸조. 민주당 어떻게 합니까? 그저 그들이 분열되어 주저앉기만을 바랄뿐입니끼?
댓글
다 공감 하는데
노무현 대통령 서거 이후에 뭔 재주로 검찰을 끝장 내요 ?
민주당집권도 아니고
민주당이 꼴랑 100석도 못 하는 국회에서
아 무장 봉기 애기 하시는건가 ?
아니면 노대통령 서거 이후 바로 문재인 집권 해서 민주당 정부라고 착각 하시는거 ?
여튼 그때 민주당에서 엄중 엄중 하는 사람하나 없었고 다 떄려 부쉬자는 세가 합도적이고
덕분에 모든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패하던 때 입니다
팩트 체크 , 다른 의도는 없음
@KARI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때는 힘든시대엿죠
저놈들 세가 강햇으니
압도적으로 이겻을 때도 못한 것을 아쉬워하는 것입니다. 정치는 국회만 하는 것이 아니쟎아요. 역사인식의 문제와 팩트와는 구분해야 하겠죠. 니이체가 말하기를 팩트는 알 수 없다. 다만 해석이 문제라고 했죠. 지성인이라면 해석을 건전하게 해야하겠죠. 지금은 진보진영이 법 테두리 안에서도 할일을 열심히 해야 하겠지만 장외에서도, 생활가운데서도 열심히 해야 하겠죠. 운동장이 심하게 기울어져 있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예레미아김님에게 보내는 댓글
다 옳은 말씀
님의 열정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