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행위자 퇴출규정 만들어주세요
당내에 해당행위를 하고도 아직까지 남아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의원들과 당직자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박지현 전비대위원장,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 등과 이번에 공천에서 컷오프된 해당행위했던 의원들..
이제라도 반드시 퇴출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민주당 구 당원게시판을 보시면 해당행위 이력이 있는 당원들이 있습니다. 소위 똥파리라고 불리는 그들은 실명으로 가입한 그곳에서 이재명대표를 허위사실로 공격하며 해당행위를 일삼았습니다. 지난 이력을 보면 얼마든지 찾아낼 수 있고 징계가 가능합니다.
당시에는 당원게시판 운영자도 수박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게시판을 방치시켰고 여기가 국짐당원 게시판인지 진짜 민주당 게시판인지 헷갈릴 정도로 엉망이었습니다. 그들 때문에 당원들은 제대로 된 소통을 하지 못하고 분탕치는 가짜당원들과 계속 싸워야만 했습니다.
결국 당원게시판이 폐쇄되고 블루웨이브로 전환되었죠.
현재 민주당이 질서가 이렇게 무너지고 해당행위와 내부총질 그리고 동료 등에 칼꼽는 행위들이 빈번해진 이유는 그들이 행동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내 질서를 제대로 세우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해당행위자는 퇴출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다양성을 존중하는것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입니다.
지구당 부활 반대합니다
미비규정 정비에 적극 찬성
댓글
국회의원과 당직자는 당원들에의한 탈당청원제를 도입하고 청원동의 5만이상이면 전당원온라인투표로 결저합시다
동의합니다!
해당 행위자들에게 엄격한 잣대가 있어야 합니다. 내부 총질 끝판왕 박지현등.. 정말 최악이였습니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