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동해 지진파 탐사업체 act-gel 산업부에 계약서 보여 달라고 하세요 뭔가 이상합니다..

  • 2024-06-03 17:56:03
  • 40 조회
  • 댓글 1
  • 추천 0

 심해  1km  지진파  분석할 정도 규모  회사가 아닙니다..

 올해  2월에 계약해서   4개월만에   140억 매장 추정치를 분석 했다는 것이..

  act-gel  회사  명확하지 않습니다    ai,포털 자료 다 찾아 봤는데..

 시추 탐사에만   5천억 넘게  들어가는데..   세계 글러벌 회사에 안맡기고  듣보 회사에 맡겼다는것이  이해불가 

  탐사선  HJ중공겁   2천억 선박    취향식  날짜하고 묘하고 겹합니다... 

  한국가스공사에   시추참여   비용을 떠 넘길려고 하고 있습니다 

  MB가 했던   자원개발  돈 빼먹기 아닌가 의심  그때도 한전, 가스공사 이용 했다는 것 

  윤석열 정부와서   허그부터  LH,  공기업 자금이 부채를 동원해서  민간기업으로 유출되고 있습니다..

   실제  ACT-GEL 지진파  탐사로    매장량 추정한 것이 맞는지..

   산업부하고 계약을 얼마에 했고...어떤 근거로 이런 분석이 나왔는지  국정조사해야 

    매장량 추정하는 근거는 뭔지  국정조사해야 합니다..

    5천억~1조가 들어가는   시추 탐사입니다...  터무니 없는  자료로  탐사,시추 해서  매장량 안나오면..

    1조가 사라지는 사업..

    심해 1KM는  가성비도  상당히 안좋은 것으로 압니다..

    반드시  ACT-GEL  관련 계약서류...    국정조사해야 합니다...

    주가조작및   공기업 자금 횡령이 될 수 있고  권력남용이  될 수 있습니다..

   수천억,,수조 가까이 들어가는  국민 세금사업이라 철저하게 조사해야 

    140억 배럴은  세계1위 매장 광구가 됩니다 말이 안되는  매장량  부풀리기..


댓글

2024-06-03

천공이 자기 유튜브에서 우리나라가 석유 산유국이다고
먼저 말했다고 하는데
완전 무속 정권입니다
부패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ㅉ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