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께서 이번 22대 국회는 국회 상임 위원장 부터 확실하게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장악해서 더불어 민주당의 국회의원들의 할 수 있는 일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만들어야 이를 처다 보는 당원과 지지자들의 환영의 손벽을 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절대 국민의 힘 당에 말려 들지 말고 강력함을 보여 줘야 온 국민들의 더 더욱 찬사를 보낸 다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이재명 대표께서는 일부 잘못된 국회의원이나 고문 들 말 귀 담아 듣지 말고 오르지 당원과 지지자들 말을 100% 들으셔야 이재명 대표와 더불어 민주당의 성공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 하셔야 할 것입니다.
소수 당원이 아닌 다수 당원들의 바램이 국민을 위한 정치를 잘 해주기 바라는 마음이지 잘못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아닌데 당원들의 바램과 다른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행동을 나무라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당원과 지지자들과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마음과 행동의 똑 같이 하나로 똘 똘 뭉쳐나가야 다른 국민들도 합세가 되어 이재명 대표와 더불어 민주당의 승 승 장구 하게 된다는 것을 잘 아셔야 할 것입니다. 일부 잘 못된 국회의원들 같이 당원과 지지자를 무시하고 외면 하면 그 당은 멀리 못 가서 곧 소멸 된다는 것 아셔야 합니다.
이재명 대표께서는 현명 하시니까 잘 아시겠지만 지금 당원과 지지자들은 문재인 정부 때의 과오를 싫어하고 또 다시 그런 과오가 있어서는 안된다는 일념 하에 문재인 정부때 인사들 국회의원 포함해서 미움과 원망과 불 신임 때문에 그래서 이재명 대표 한 사람 만을 바라보며 모여 희망을 가져 보는 당원과 지지자들이라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일부 잘못된 그들의 말하는 개 딸 소수 강성 지지층이 아닌 지극히 정상적이고 평범한 대한민국의 올바른 많은 국민들이 당원 이라는 것 아셔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당원과 지지자들 말 안 듣는 자들은 누구든지 도퇴가 된다는 것을 말해 주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지지자들 말 안 듣는 자 성공 하는 자 없듯이 스스로 복을 걷어 차는 일 없기를 간절히 바란다. 이제 곧 윤석열 정부도 멸망 할 것입니다.
예로 이재명 대표를 모함하고 흘뜯은 자들 모두 낙선 한 것만 봐도 당원과 지지자들 말을 안 들어 본보기를 보여 준 것이라 생각한다. 김종민은 더불어 민주당의 불행한 일로 국민의 힘 당의 될 수 없게 하다 보니 어부지리로 당선된 기이한 일이 일어난 것 뿐이다. 그자는 이것이 마지막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