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민주당 지지한다며 이재명 대표, 문재인 전대통령, 조국 전장관 따로따로 말하며 욕하는 사람들 이해를 못하겠다.
모두 다 한 마음 한 뜻으로 국민을 위해 검찰개혁, 언론개혁 하려던, 그리고 하려는 분들 아닌가?
오늘도 민주당 사이트 전면에 노무현 전대통령 추모하는 화면이 떠있는걸 보며 한켠으로는 소름이 돋았다.
노무현 전대통령 정신 운운하며 실상 노무현 정신과 정반대의 말과 행동을 하는 인간들이 민주당내에 수두룩한데 말이야.
민주당은 지금 갈라치려는 인간들을 솎아내야 한다. 박정희가, 전두환이 지역감정 조장해 목적달성을 하려던 것과 아주 똑같은 짓을 하는 놈들이니까.
참고로, 정청래 의원은 갈라치기 하는게 아니라, 수박(이라 쓰고 첩자라 읽는다)을 솎아내자는 이야기.
자기는 공정하고 괜찮은 사람이라며 자위하는 우원식은 시대의 요구, 검찰개혁과 언론개혁을 강하게 밀고나가지 못할거면 사퇴해야 한다.
그것이 지금까지 민주당 출신이라며 굿짐에 동화된 그 잘난 국회의장들과 결을 달리하는 유일한 길이다.
댓글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전 대통령들의 삶은 이재명과 어깨를 나란히 해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재명은 전직 대통령들과 삶이 다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전 이재명을 싫어 합니다. 이유는 다 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원식 의원을 믿어 보렵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추미애보다는 안정감이 있으니까요.
@빈배님에게 보내는 댓글
역시 분탕이라 사고방식부터 다르네?
그러니 분탕질밖에 모르지
@빈배님에게 보내는 댓글
제발 이재명 대표의 이슈들에 관해서 제대로 좀 '알아 보고' 얘기 하세요. 저도 문재인 지지하며 이재명 까던 사람인데 이제는 너무 부끄럽습니다. 이재명 대표도 세분 대통령 못지 않게 치열하게 살아온 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