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가상자산과세만 계속 유예하면 불공정한거 아닌가?, 그냥 청년에겐 아예 모든 세금 대폭감세, 유예 역제안혀라.ㅋㅋ
진성준의원은 민주당 정권창출에 재뿌리기로 마음먹었냐?
진성준의원을 즉각 정책실무직에서 사퇴시켜라
민주당 답답하다 (필독요망)
민주당 답답하다 답답하다(필독요망)
제안의 내용이, 대표직을 던지라는것인지... 의원직까지 던지라는건지..모호하지만. 의원직을 유지하면, 뭐 방탄소리야 어차피 나올것이고, 그보다, 대표직이 문제가 이니고, 다음 대선에 못나오게 하려는 건데, 대표직 던진다고 과연 그넘들이,,,, 조중동 등이 내버려둘리도 만무하고. .오히려 그들의 의욕만높이고 당의 구심력만 약해진다고 생각함니다.
나도 이대표가 대통령이 되기를 희망하고, 2년 6개월을 버티면 대통령이 될 것 같다. 그런데, 1년 6개월도 시간이 아슬아슬해 보인다. 결국, 탄핵이나 하야가 필요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것은 국민이 해야지 민주당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국민을 모으려면 이대표가 언론의 주목을 안 받는 것이 유리할 것 같으니 잘 판단하라는 의견일 뿐이다. 대표가 아니라, 대통령이 목표 아닌가?
댓글이 많네.. 그런데, 자기와 의견이 다르다고 육두문자 쓰는 것들은 뭐냐? 이 것들은 욕을 하면 자기가 이기는 것으로 여기나? 한심한 것들.. 할 줄 아는 게 그거면 계속 욕이나 해라.. 가끔 생각나면 게시판 매너나 좀 지키고. 물론, 그럴 생각은 못할 것 같지만..
공감합니다 앞으로 경제는 더더욱 안좋아질겁니다 삼성만봐도 알수있죠 왜 미국이 전략자산으로 코인을 보는지 깨어있는 의원들이 나와줬음 좋겠습니다 탁상공론과 펜대만 굴리는 꼰대같은 정치인들은 거둬내야 합니다
미국은 전략적 자산으로 채택한다는데 정책을 만들어 함께하지는 못할망정 정말 답이없는 낡은 민주당 정치인들입니다. 국힘당이든 민주당이든 현실경제를 모르는 늙다리 정치인들 다음선거에서 모두 퇴출되기를 희망해봅니다.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