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날씨가 으슬으슬하네요
니들은 앞으로 정책낼때 당원투표받고 올려라 제발
이준석 "윤 대통령, 특정 시장 공천 요구… 김 여사, 명태균에 500만원? 나한테는 햄버거 달랑 하나" 20억
‘법카 결제’ 김혜경, 선거법 유죄… 법원 “묵인 아래 이뤄져”ㅡ 법원이 묵인했고 법원이 책임져야
"민망한데 뭘" 입 닫은 명태균‥ 김영선 "언론이 검찰 흔들어" [현장영상]
이준석의 저 말도 룬석열 대통령 공천개입으로 탄핵사유입니다 이준석이 저런 말을 했을 때는 녹취록이나 sns나 증거 없이 하지는 안 았을 것이고 문제는 검찰이 안 움직인다는 것인데 탄핵 사유가 차고 넘치는 데도 정치 검찰들이 다 뭉개버리네요 정말 검찰들은 애완견이네요 룬석열 끌어내리고 검찰 해체가 답입니다 ㅉ
형평성이라고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 룬석열 정부 300만원 명품백 받은 동영상 증거까지 다 있는데도 무혐의 처리 유검무죄 무검유죄 이런 나라가 나라가 ㅉ 룬석열 끌려내려오고 나면 검찰 해체하고 죗값을 톡톡히 치를 것이다
윤써글 김망신의 목소리로 대놓고 선거법위반했는데도 단 한번의 수사도 없으면서 아무 근거도 없는 김혜경 여사님, 송영길 전 대표님을 유죄로 몰아가다니 정말 개탄할 노릇입니다.
속상하고 피눈물이 납니다. 이재명 대표님도 죽을만큼 미안하다 하시니 더 속상하네요. 300만 원 이하로 나와서 정치행보에 문제가 없더라도 유죄라니요. 항소해서 바로잡아야 합니다.
솔론이 문대통령을 너무 싸고 도는 것도 토티니같이 문대통령과 조국을 악마화하는 거랑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문대통령이 잘 한것도 있고 못 한 것도 있으니 잘 못된 것은 잘 못 됐다고 하고 반면교사로 삼으면 됩니다 무턱대고 두둔하는 것도 좋은 것 아닙니다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