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참 어이가 없네요

  • 2024-05-19 16:02:30
  • 152 조회
  • 댓글 6
  • 추천 21

 당원회비가 나가고 있어서 회원 인줄 알았는데 안되어 있어서 지금 가입했습니다.

 방금 전에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로그인한 상태였고 무슨 오류인지 모르겠는데 올라가 있질 않네요..

기억을 더듬어서 다시 적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회의장이 우원식 의원이 되었다는 속보를 보고 이거 무슨 일이지? 하면서 하루 일이 손에 안 잡힐정도로 혼란 스러웠습니다. 

당시 흐름과 여론조사에서 나타났듯이 추미애 후보를 국희의장으로 시그널을 보내고 있었음에도 민주당내에 기득권 세력들은 그건 모르겠고 우리가 믿는 사람을 쓰겠다라는 고집을 부려서 우원식 후보를 추대해 버렸다는 사실에 참으로 어이가 없고 허탈 하더군요.

민심을, 당심을 이렇게 무시해도 되나...

 그 우원식의원을 국회의장으로 추대한게 586기득권세력들이라는 썰이 돌고 있어요.

정말 추대한 세력이 당당하다고 생각한다면 누구인지 전부 밝히시고  찍은 의원들도 전부 밝혀 주세요!

그래서 이러한 선택을 한것에 대한 정당성을 당원들에게 해명하고 인정 받으시면 되잖아요.

그렇게 민심을 외면할 정도로 중차대한 큰 일이었나요 기득권 민주당 의원님들?!!

 민주당에 대한 대채재가 이미 있다는 사실을 명기해 주세요.

 이런식으로 자꾸 당원과 민심을 벗어나려 한다면 아주 빠르게 버려질 것이라는 사실을요.

우원식 의원은 국회의장에 선출된다면 국민들의 민의에 관련된 법들을 강력하고 빠르게 추진해 나가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협치 운운하며 기계적 공정과 시간끌기 변명만 일삼는다면 ​그자리에서 당장 자진해서 내려오시길 권고 드립니다.

대통령은 이미 방어벽을 높게 쌓았고 더이상 물러 설곳이 없는 국민들은 당신들 민주당에게 희망의 큰 촛불을 넘겨 주었습니다. 민생은 파탄났고 국운은 기울고 있는 이때에... 사회에 대한 불신과 범죄가 증가하며 안그래도 인구소멸로 가고 있는데 자살마저 증가한다면 당신들에게도 똑같은 책임이 전가 될 것입니다.

 우원식 의원님은 다시한번 심사숙고 해보시고 마땅히 받을만한 잔이면 받되 그렇지 않으면 다른 분에게 양보해 주세요.

이미 국민들에겐 현 정부에 대한 미래희망이 없고 이리저리 기다릴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습니다!

 

 


댓글

2024-05-19

국짐 이나 민주당 이나 똑같은 ㄴ들임

2024-05-22

@한반도님에게 보내는 댓글

다 같은건 아니죠, 586과 친노, 친문들이 지들이 기득권이라 여기니까 그게 문제죠. 저것들을 싹 치워버려야하는데 4년을 어떻게 보고 있나요?
암담하네요

2024-05-22

이러한 당심을 시어머니 노릇으로만 인식하고 있다면 정의당처럼 되는거 시간문제다. 우리에겐 대체재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드리겠다. 그리고 우원식지지자 일부겠지만 이러한 당심을 무시한 의원들의 행태를 비판하는 글에 의정활동 전인 우원식의원 욕하지말라며 파시스트라고 모욕하고 민주당 탈당하라고 모욕하는 몰지각한 지지자가 대댓글 달고 있더라. 당신들 행태가 이렇게 기득권 의원들 짜웅 짬짜미 당심 나몰라라 하게 만드는거다.

2024-05-22

@지키자민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맘같아서는 탈탕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도 못하는 심정이 참 미치겟네요.

2024-05-22

@지키자민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토닥 토닥 상처 받은 척 하지마!
파시스트 운명이 그런거란다
짜슥 짠하네

2024-05-23

이번이 기회에요 수박들 썰어내야죠 박주민 같은 애들도 ㅋ 돈달라고 질질 짤때는 언제고 에효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