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운동권, 민평련, 누릴 거 다 누렸으니, 이제 그만 떠나라. 시대에 덜 떨어지는 자들이 카르텔만 유지하지 말고,

  • 2024-05-17 20:55:18
  • 55 조회
  • 댓글 0
  • 추천 1

운동권, 니들이 잘나서 현재 기득권을 누리고 있냐? 당원의 피땀이야 인간들아, 니들이 어느새 건방을 떨지만, 개구리 올챙이 시절을 생각해. 목숨이 경각에 달했던 시절, 시건방들 떨면서 패거리 정치하지 말고, 니들도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라면 그만 탈당하고 쉬는게 도리라고 본다. 누릴 거 다 누렸잖냐?

윤통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거나, 니들이 당원을 개돼지로 보는거나 도낀개낀인거야, 니들은 합당하다고 보냐? 패거리 정치이고 니들 밀고 땡기는 카르텔이지,

선거때만 민심 당심 찾으면서 머리 조아리지 말고, 졸라 길거리에서 추우나 비오나 더우나 개고생하고 지지했던 당원을 무시할 거면 떠나라.

탄핵에 동참하지 않고 뒷짐지고 단물만 빠는 자들은 스스로 나가라. 예전에 운동권시절의 배고픔과 절실함이 당신들에겐 없아. 그냥 당원을 지배하고자 하는, 니들이 잘난 거 하나도 없다고 본다. 당원보다 니들이 똑똑하냐? 당원이 니들 머리 속에 있어 이살마들아. 그만 떠나,,,자꾸 누리기만 하면서 분탕질하지말고,

그 정점에 솔직히, 이해찬, 김부겸 등이 있다고 본다. 물론 이인영 , 우상호 등이 그 밑에서 조정, 그냥 떠나, 이제 할 거 다했다. 당원들 개고생시키지 말고, 탄핵에 동참하지 않고 길거리에 나오지 않는 자들은 그만 떠나라, 배만 불리지 말고, 그자들이 현재 분란을 일으킨 자들이다. 공천을 주지 말아야 한다.

당선증이 마르기도 전에 니들끼리 맘에 안든다고 당심을 저버리고 짬짜미 했다는 것이 문제야,,,이처럼 시작도 전에 이짓거리 하는 니들이 맘에 안드는 거야, 그냥 떠나라. 선거때만 당심 민심이냐? 당심을 설득하든지? 그런게 아니고 니들 기득권 챙기는 것이라면 떠나는 게 도리라고 본다.

시대를 리드하지 못할 거 같으면 떠나는 게 맞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