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이 수박도 아니고
사람 하나를 병ㅡ신 만들일 있나?
이게 다 손가혁이 설계 하고 분위기 만들어 끌고 가는 짓거리라는걸 알아야 한다.
손가혁 농간에 속고 놀아나서 같이 덩달아 칼춤 추면 당 참 잘 되겠다.
화가 나는건 이해 하고, 나 또한 당황 했지만 적당히 하고 정권 창출을 위해 다시 앞으로 가지 않겠나.
되돌릴 힘이 있고 방법이 있다면 모를까 아니라면 미련하게들 좀 굴지 마시라 들 쫌.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
선거 끝났다고 당원은 개무시하는 배신자들
우리는 안 된다는 말
67세 우원식, 경찰 빈틈 찾아 ‘1m 담’ 넘고는… “계엄선포 무효” 이끌었다
[시선집중] 김병주 “계엄법 현재 구조 너무나 허술.. 독재자 막을 수정안 당론 추진해야”
[속보] 조국혁신당, 국수본에 윤 대통령 고발… "내란·반란죄" ㅡ 즉가 체포하고 구속하라
계엄군 ‘뉴스공장’ 사옥 출입 봉쇄… 김어준 “체포조 집 앞으로 와” ㅡ 윤석열을 내란죄로 즉각 체포
계엄군 국회 난입‥ "내란죄 적용 가능"ㅡ 내란죄 수괴 윤석열, 김용현을 즉각 체포, 내각 총 사퇴
적극 동감합니다!! 문재인은 민주당에서 탈당하라!!!
내란죄에 걸리지 않으려면 국무총리가 국무위원 전원을 소집해서 국무회의 열면 된다(대통령 제외) 대통령의 직무정지 및 체포 동의안을 통과 시켜라 그리고 내각 총사퇴 하면 면죄부가 부여되지요(임시 내각은 국회에 일임하면 됨)
탄핵도 개헌도 현실적 어려움이 있어요(우선 헌법 재판관이 6명, 최소 7명이상 이어야 하고, 정족수는 9명입니다-기능 불능 상태임) 하여 정부여당을 설득해서 국무회의(국무총리 주제 국무위원들)에서 대통령의 국가반란 친위쿠데타 혐의로 대통령의 직무정지 및 체포동의안은 가능한 것 아닌가요 ?
깊은밤.다급한 이대표님의 단체.문자. 국회로 신분증갖고 와달라는... 그다급함이 어때했는지.감이오며. 참석하지못한 미안함도 고마움도.컸으며.대신. 오는12시에.참석하여..조금 빚갚는다생각했습니다. 윤석열은.무력으로 안되면.국지전까지생각할수있는.미친 대통령이라. .내란죄 .즉각수사. 등으로 단오함을 외쳤습니다.
ㅎ.글이 안올라가니.여기에 올립니다. 바로보라님.죄송합니다. 국회12시에 수많은 국민들과 민주당원들이 모이셨고.김민석 최고위원의 말한마디한마디가 넘 팍팍 와닿았습니다.미친 대통령.미친상식.미친.... 쎄지만. 직설적 화법. 팍팍와닿았으며 이잼대표님의말씀. 어젯밤..국회에 난입한. 총부리들을 가로막은.국민애국자 .당원들. 넘~~~ 감사했습니다 .훌륭하십니다.
댓글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