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한마디 하러 왔습니다.
당신들이 다수의 당원들 의견 무시하고 이런 결과를 나오게 하다니요?
제정신들 입니까?
선거기간에는 간 쓸개 내어줄것 같더니
뒤에서 이런 일들을 벌이시네요.
다수의 당원들 의견 무시하고 맘대로 한 오늘의 결과를 내신 분들
다음은 없습니다.
지켜볼것입니다. 어느분이 민주당에 도움이 안돠고 이상한 행동을 하는지요.
마지막으로 오늘 잘 봤습니다.
당당하면 우원식 의원 찍었다고 커밍아웃하세요
뒤에서 뒷통수들 치지 마시고.
갑자기 관례를 따르지 않고, 투표를 통해서 국회의장을 선출할 때부터 무엇인가 조짐이 이상했다!!! 의원들 민심이 당심이라고~~~
추미애를 뽑았어야지
대통은 헌법에 의거허여 재직중에만 기소를 당하지 않을뿐이다.
창원지검, 尹 캠프 '명태균 보고서' 증언한 신용한 씨 참고인 소환
고구마 민주당 지지 철회합니다
IMF, 내년 한국 경제 성장 전망 2.2 → 2.0%... "하방 리스크 크다"
[단독]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직후' 야당 대표들 예방 연기
이렇게 여론 조작하는 여론 조사를 해서 룬석열 지지율이 좋게 나오게 하니까 룬석열이 명태균에게 여론조사 빨리 해서 달라고 재촉도 하고 30 몇 차례나 해줬고 3억 7천 만원도 안 주고 김영선 공천으로 퉁 치고 정말 범죄집단들인데 이재명 대표님 재판 꺼리도 안 되는 것을 5가지나 기소해서 못 살게 굴고 세상이 정치 검찰들에 의해 공정과 상식도 없이 미쳐돌아가네요 룬석열 빨리 끌어내려서 천배 만배로 갚아줍시다 ㅉ
지지자들도 덤앤 더머라서 이런 게시글ㆍ댓글 쓰고 있는 게죠. 민주당 어느 누가 게시판을 들여다 봅니까? 우리 만들어 놓고 실컷 욕하고 놀아달라는 게죠. 그들은 관심도 없고 자기들 정치논리로 당파싸움에 살아 남기위해 잠을 못자죠. 당원은 아쉽고, 이용할 시기에만 찾는 게죠. 게시글 쓴 문양김 일체라는 분도 정치인 지지를 이렇게 하면 100% 역효과인지 모르나요? 조금이라도 방해되면 욕부터하면서 프레임 씌우는 그런 수준으로 얻은 것이 있나요?
저도 탈당하렵니다
퇴진 운동으로 가열차게 갑시다!
말씀하신 내용에 격하게 동감합니다. 만약에 과세 유예 하지 않고 이대로 진행하게 되면. 비록 제가 속물이라는 욕을 먹더라도 당원 탈퇴및 다시는 집안 사람들 민주당 못찍게 운동 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