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서울특별시당 청소년위원회가 '학생인권조례가 나를 지켜준 순간들' 수기 공모를 진행 합니다.

  • 2024-05-14 10:38:34
  • 48 조회
  • 댓글 0
  • 추천 2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청소년위원회 입니다.

저희 위원회가 ‘학생인권조례가 나를 지켜준 순간들’ 수기 공모진행합니다.



✅ 공모 주제: 학생인권조례 덕분에 나의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었던 경험.

✅ 공모 대상: 시민 누구나(해당 지역 외의 거주하시는 분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서울 2012~/경기 2010~/광주 2011~/ 전북 2013~/충남 2020~)

✅ 참여방법: 아래 구글폼에 접속하여 경험을 되도록 상세하게 남겨주세요.

유의 사항: 참여 대상이 아닌 분의 경우에도, 폐지 반대 서명에는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상금은 없으며 모아주신 소중한 의견은 학생인권조례를 지키기 위한 활동 자료로 유관기관에 잘 전달하겠습니다.

​ 

​ 구글폼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t2byyBTM__e9k1AX1WdQz8HIpCb5PF9u8ja4POLTYkUuBvA/viewform

 

 

민주당 당원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청소년위원회 입니다.

얼마 전,충청남도에 이어 서울시의회에서 여당의 일방적인 처리로 서울학생인권조례 폐지안이 통과되었습니다.

일각에서는 학생인권조례의 일부 조항을 문제 삼으며 폐지를 요구하지만, 아무런 대책이 없는 성급한 인권 조례 폐지는 곧 인권 보장의 사각지대를 드리우고, 자유로운 의견 개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등 여러 중대한 문제점들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이에 우리 위원회에서는 비상 대응에 나선 상황이 입니다.

저희 위원들은 전부 학생으로 시간을 쪼개서 밤을 새우며 관련 업무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그리고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위원회의 논평 및 다양한 활동들은 공식 SNS에 있습니다 :)

공식 인스타그램: @tmjseoul_youth0223

공식 X(구 트위터): @tmjseoulyouth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