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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기후동행카드, 국토교통부 k-패스 정치후원을 위한 정책 같은데..

  • 2024-05-01 13:1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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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스마트폰, 신용카드 연계할 수도 있는데..

기후 카드 만들어야  만든 비용이  3천원    300만명  가입하면   100억  사업이 됩니다..

버스 ,지하철  적자로 요금 인상 해놓고..

서민 지원하는 것 같은 정책 을 내 놓았는데..

  서민들 과잉  교통 이용을 유도하는 정책,...    과잉 유독..  혜택은  버스회사가 봅니다..

  기후동행카드, k패스 지원 재정은   서울시 세금및  국민 세금으로..   메꿔야 합니다..

  민간 버스회사, 돈벌고... 카드 발급사 돈벌고...   서민들 혜택되는 것 같은데  이것을  서민 호주머니 세금으로 메꿔야..

  왜 이런 정책을 쓸까  이해가 안되었는데... 결국  버스혜택  ,카드  특혜 줄려고  꼼수로 만든 정책 아닐까 생각

   로비 받은 것 아닌지  의심..

  이정책으로  인해...  서울시, 국가가  메꿔줘야 할  돈이   년간 수백억  더 발생할 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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