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례상 최다선 의원이 수행하는 국회의장 자리에, 무슨 명분으로 5선의 정성호 의원이 후보에 출마했는가?
얼마나 하는 일이 없이 조용했으면, 정성호 의원이 뭐 하는 사람인지도 잘 모르다가, 신장식의 뉴스하이킥의 '정성호-윤상현의 대동단결'에서 보았는데, 억장이 무너지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 것을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다. 당원과 국민은 울화가 치밀어 오르는데, 물에 물탄듯 술에 술탄듯 방송에 나와 희희덕거리며 국힘의 윤상현 의원과 덕담 수준의 말을 논평이라 내뱉는 당신이 어찌 지금의 절대절명의 상황에 국회의장 자리를 넘본단 말인가?
당신이 지금 할 일은, 국회의장 후보에 나서는 것이 아니라, 대학동기이며 10년 넘게 아주 친한 친구라고 자랑했던 윤상현 의원에게 가서 이채양명주 특검에 찬성한다는 확답을 받아 오시는 것입니다.
이번 총선에서 미추홀을의 결과를 보고, 친한 친구인 윤상현 후보에게 박수를 보냈는지, 이번에도 아깝게 낙선한 우리 민주당의 남영희 후보를 응원했는지 속마음이 궁금합니다.
경고하고 요청합니다.
즉시 국회의장 후보에서 스스로 내려 오시기 바랍니다.
싸울 능력도 용기도 없으면서, 이재명 대표님을 팔아 순번도 안되는 5선이 국회의장 해보겠다는 사욕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버티면, 당신이 이재명 대표님의 측근이라는 이유로, 당과 당원이 분열될 것입니다.
아무리 용기와 능력이 없다고 하더라도, 5선씩이나 하셨으니 사리 판단은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똑같은 뻘소리 좀 작작 써라
뭔 누구 출마 하지 마라 이따위 글을 왜 쓰냐 ?
니가 뭔 윤석렬이냐 ?
성호따위가 출마 하거나 말거나 뭔 상관이라고
뭔 뻘소리를 정성껏 매일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