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현수막 제안

국가의 이슈를 국민께 알리기위해 플래카드 활용

  • 2024-04-17 22:5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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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의 주요 이슈를 국민께 알리고, 민주당의  활동과 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플래카드를  간단한 뉴스 처럼 활용 > 1. 목적     1) 민주당 언론환경 9:1의 압도적 열세로, 민주당 정책이 우세하고 정부의 실정이 많아도, 다수의 국민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거나 기억 되지 않음. 2) 5:5의 공정한 구조의 알림공간이 필요하며,  플래카드를 알림 공간으로 활용하여, 나라의 주요한 이슈와 민주당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국민께 알리고 홍보함.

 2.방법  1)정치/경제상황, 민생, 외교상황등 국가의 주요 이슈와 민주당 정책등을 뉴스처럼 사실 관계 위주로 알림 

     (약 30자, 구호성 주장이 아닌 객관적 사실 알림, 알림 대상이 정치 중/저 관여층 및 중도층에 맞추어 내용 알림, 최고의 회의내용도 유튜브로  수천~수만

   명만 보니 민주당의 활동이 잘 알려지지 않음,  수백만 , 수천만이 볼수 있는 공간이 필요함)

2) 최고위원 회의 내용중에서 핵심 문장을 보완하여 만들어, 주기적으로 알림. 

     (“델리 민주 유튜브 핵심내용의 압축판)

3) 주1,2회 전국 게시 (뉴스는 30분중, 여/야당 1~2분으로 지나가는 내용이라 잊어 버리며, 엄청 기울어진 언론 환경으로 민주당에 불리한 내용이 많이 이슈됨.

     반면 플래카드는 1개의 이슈당 3일~7일간 게시 효과로, 국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사실에 대한 알림과 기억에 효과가 있음, 또한 민주당의 좋은 정책을 여당과

   특정 언론에서 나쁜 프레임으로 몰고 가는것 이나, 정책  copy 등을 최소화 함 4)플래카드 내용은 뉴스(알림)의 가치를 가지고 있어야 하여, 문장의 구성과 디자인도 중요함. 5) 장기적으로 게시할떄,  정치/사회 /경제 영역등 국민에 대한 지속적 알림 공간과 민주당의 정책과 활동에 대한 홍보 공간으로 자리 잡을수 있음. 6) 중앙당사에 플래카드 기획팀 설치 하여 전담하고, 최고 위원 회의 및 각 지역 당사와 소통함. . 7) 예산은 예를 들어 인구 3만명 1개*4만원*주 1회=36억/년 소요되며, 민주당원의 기부(플래카드 기부금 요청 필요) 및 당비로 충당. 7) 시범운영 후 여론 조사 통해 알림 효과 와 지지율 영향등 지속 확인 필요 1) 3. 예문 국민들 입틀막 하는게 민주주의 입니까? “ 보다는 

     “카이스트 졸업식에서 국가 연구개발 예산 복구를 대통령께 말하던 졸업생이 , 사지가 끌려 나갔습니다, 이는 독재 정부의 표본 입니다”로 전체 사실을 알림.

2) 이슈되는 공천선거 관련 :”민주당은 다면 평가 (동료, 지역당원 및 국민등 4가지)로 무능하고 부패한 검찰 독재에 맞서고, 민생 개선을 위한 참일꾼을 뽑겠습니다.”

   라는 플래카드로 사전에 국민께 알림으로서,  여당과 특정 언론의 가짜 프레임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 함

3) 연구개발 예산 30% 감소는  과학 대한 민국의 미래를 망치는 길입니다,예산은 복구되어야 합니다..

4) 월별 무역 수지, 임금 동향, 청년 고용 감소,노인 일자리 증대, 인구감소등 이슈가 되고 대비 해야 되는 주요 국가 지표와 민주당 정책을 정기적으로 알림.

5) 의료 대란 관련등,,,,,. 4. 기타 1) 유튜브를 통한 중도층 및 정치 중/저 관여층에 대한 알림기능 활성화 (플래카드에 유튜브 "델리 민주” 알림) 

          2) 주요 도시에서는 광고판도 활용할 필요 있음.(플래카드 대비 가성비 비교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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