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들중에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비방과 탈당요구를 보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저에게 민주주의는 주권이 국민에게 있는 민주주의는 첫투표인 고 백기완 선생님에서 시작되어 김대중-노무현-문재인-이재명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현 이재명대표님이 어떤모습으로 다가가시는지 모르겠지만 소소한 한 개인인 저에게는 민주공화국이라는 대한민국의 밝은 길의 한 지점입니다.
과거 문재인 대통령 역시 그러했습니다.
기억들 나시지않는건가요?
10년 전 4월 노란리본의 물결이 시작된 끔찍한 참사가----생면 부지인 저도 tv를 보면서 울고 울었습니다.
박근혜 정권을 탄핵시키고 우리는 한때 문재인 보유국이었습니다.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탈당을 요구하고 비판하시는 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한 인간이 그 생애를 바쳐 민주주의 길에 투신했습니다. 왜 존경할수밖에 없는 분을 폄하하십니까?
저는 여전히 노무현 대통령을 사랑하고 문재인 대통령을 존경하며 이재명 대표가 대통령이 되어 대한민국이 민주공화국으로 한걸음더 나아가기를 바라는 민주당원입니다.
댓글
대깨봉합술이란
깨진 머리를 봉합해 주는 수술
수술병원 말아 보시길
저도 문재인대통령 존경하고 좋아합니다
바램이 있다면 빠른 시일안에 이재명대표 에 대한 선명한 무한지지표명 해주시길 기다립니다
이번 총선에서 문 그 사람이 저지른 것은
민주당적을 유지하면서도 당원들, 후보들,당지도부가 전부 나서서 민주당에 1표라도 더 달라고 발버둥 칠 때
양산사저의 그 사람은 새로운미래를 밀어대며 해당행위를 한것도 모자라 선거막바지 가장 신경써야 될 그 타이밍에 더뷰티플x문재인 같은 되도 않는 콘서트 나발이나 불고 앉아 있었습니다
한 두번은 실수라지만 그것이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닌 고의적인 훼방이 되는거지요 결국 그의 행동 때문에 역결집이 일어나 우리후보들만 피해봤고요
이런 사고를 쳤는데 그냥 가만히 있어야 됩니까?
그 사람한테 당신 뭐 하는 인간이냐 정신 나갔냐 정신 좀 차려라 이런 얘기도 못 합니까?
문재인은 그동안의 업적을 현재의 행태로 날려버린 노욕 그 자체인 정치인일 뿐입니다. 사람은 언제든지 변할 수 있어요. 뭐 이렇게 얘기해봤자 정신 안차리겠지만, 지금 문재인 전 대통령의 해당행위로 인한 탈당은 필수적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