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여기 왜 모여 있습니까? 저는 진심으로 제 아이들과 이 나라의 미래를 걱정해서 여기에 있습니다.
대부분 우리 당원분들 그러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민주당은
저들이 하는짓이 너무나도 참기 힘들고 어쩔때는 부아가 치밀어 어찌할바를 모를지경까지 이르게 되더라도 법을지키고 민주시민이기에 정말 초인적인 이성으로 버티면서 저들을 사람으로 존중하면서 살아갑니다
이게 우리 민주당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좀 시간은 걸리지만 이겨왔고 이겨냈다고 생각합니다
기억으론 민주당에선 노무현 대통령말고는 한 번에 대통령에 당선되신분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그만큼 보수가 막강했고 우리는 그런 보수를 이겨내면서 집권을 했습니다.
진보의적은 분열이란 말이 있고 우리가 작년에 그것을 뼈아프게 격지않았습니까?
그래서 우리모두가 함께모여 당을 쇄신했습니다.
이재명대표 대통령 만들어야 하지 않습니까?. 대통령을 만들되 여론조사수치 신경안쓰고 이쪽저쪽 눈치안보는 대 통합 대통령 만듭시다. 그러기에 우리 당원들 지지자들 역할이 중요합니다.
한 분 한 분 밭갈이 합시다. 언론개혁이나 검찰개혁은 이제 당선자들에게 맡기고요.
막상 선거는 국민들이 하는거 아닙니까? 문재인대통령 좋아하는 국민들도 있습니다. 그럼 문재인 대통령 맘에 안든다고 출당시키라고 하면 그 분들 마음이 이대표님께 온전히 옵니까? 서로 좋아하는 정치인들은 각자 인정해주면서 우리 이재명대표의 장점을 잘 설명해주고 매력 발산 해주는게 우리 지지자들이 진정 이재명대표를 위하는 일겁니다.
우리끼리 물고 뜯고 싸우면 밖에서 보기엔 특히나 젋은 유권자들 맘이 흔들립니다. 우리도 극우들 처럼 보입니다.
저는 이준석.개혁신당 이번에 국회 못들어 갈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3프로가 넘는 지지표가 민주당으로 온다 장담 못합니다. 지난번 대선 벌써 잊으셨습니까? 지금 고1들이 대선때 유권자가 됩니다. 국힘이 못하고 있는 존중 품위 평화 민주주의를 우리 모두가 함께 하고 보여줘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자유게시판이니 편하게 이야기 하시는 것 또한 존중하지만 우리끼리의 갈라치기는 제발 자중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
갈라치기하고 정당한 비판하고 구분 못함???
머리가 깨지면 병원가서 봉합술 받는게 순서
일명 대깨봉합술이라고 하지
수술병원 잘 알아보시게
@자갈공명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의견도 존중합니다.
전 정당한 비판을 비난하는것이 아닙니다.
지금 댓글쓰신 그런 빈정거리는듯한글
예의없는 글들을 자제해 달라고 하는겁니다.
우리나라 한글로는 비판도 점잖게 표현할수
있습니다. 막무가내 식의 표현은 좀.삼가하심히 어떠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