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투표장에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뭔가 느낌이 쎄하다.
일단 남자들은 거의 없고, 아줌마들이 대부분이다.
머릿수로 뭔가를 감추려는 것이 아닌지가 의심스러웠다.
수개표 한다니, 좀 안심이 되긴하지만 ~
그래도 투표함 바꿔치기 하는 것도 감시해야 한다.
선거위원장을 비롯한 선거관리 하는 놈들이 누구던가?
바로 검사 놈들 아닌가~!!!
이 놈들 제정신이 아니니, 철저히 감시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봐야 할 것이다.
그동안 이러한 부분에 대한 꾸준한 의혹이 제기 되었는데 ~~~ 선관위는 의심 받을 짓을 했다. 봉인된 관외 투표용지에 대해서는 다수의 참관인이 있는 상황에서 개표하면 될 일을~~ 굳이 투표함에 넣어야할 필요성이 있다면, 다수의 참관인들에게 검토를 받은 후에 새로운 투표함에 넣으면 될 것을 ~~ 4~5명만 참석한 상황에서 굳이 봉인을 뜯어 내고, 사전투표지를 집어 넣을 필요가 있는가~!!!! 의심 받을 짓을 왜 한 거냐~~~!!!! 이러한 국민적 의심이 부당한 것이고 음모론인거냐? .
전쟁에서의 이득은 도망가는 병사를 끝까지 뒤쫒아서
투표 한 표의 가치가 얼마인 줄 아십니까? 한 표는 5700만 원입니다. 투표를 안 하면 5700만 원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뉴스타파, ‘윤 대통령 명예훼손’ 검찰에 국가배상 청구··· “불법수사”
‘윤 대통령 모교’ 서울대 교수들 “죄스럽다”… 525명 시국선언
진성준이 당 정체성까지 가르치네
'오세훈 스폰서' 김한정, "'오빠 전화 왔죠?' 김건희 육성 나도 들었다" ㅡ 불법이 난무하는 국민의 힘
진성준 의원은 자라나는 수박? 미꾸라지? 꼰대?
우리가 왜 나갑니까. 민주당의 정체성을 지키려면 기다렸다 내쫓아야지. 수박이나 지뢰는 계속 나오네 ㅠㅠ
관념주의가 아니라 대충보고 얘기하는듯. 상황을 잘 파악하고 소통하고 의견수렴해야되는데 그런것엔 관심없는듯. 금투세, 코인,동덕여대 발언보면 소통이 없는듯. 책 한권읽은 놈이 더 무섭다더니 정말 정무감각제로. 알아서 민주당에서 나가던지 아니면 다음엔 국회에서 안봤으면 좋겠다.
진성준이 지뢰인듯. 수박이 계속 나오네. 금투세, 코인에 이어 동덕여대까지. 세삼 느끼지만 운동권들은 이제 청산되어야 된다. 진성준을 보면 수박겉핡기로 대충 알고 얘기하는듯. 책 한권읽은 놈이 더 무섭다더니 정무감각이 제로다. 생각하는게 꼭 동덕여대 총학애들 같다.
그러니까 말입니다. 지금 여론을 보면 이 분 때문에 이재명 당대표님 뿐만 아니라 심지어 민주당 지지자들까지 싸잡혀서 욕을 먹고 있는데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어쩔 때보면 일부러 욕 먹으라고 저러나 싶은 생각까지 들어요.
마지막 말씀이 제일 와 닿습니다. 이제 이 분의 고집에 복장이 터져서 저도 진심으로 설득 좀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 쓰는 글마다 어찌 사람을 더 열받게 합니까. 저같은 민주당원이 이 정도면 중도층의 마음은 어떻겠어요.
댓글
그동안 이러한 부분에 대한 꾸준한 의혹이 제기 되었는데 ~~~
선관위는 의심 받을 짓을 했다.
봉인된 관외 투표용지에 대해서는 다수의 참관인이 있는 상황에서 개표하면 될 일을~~
굳이 투표함에 넣어야할 필요성이 있다면,
다수의 참관인들에게 검토를 받은 후에 새로운 투표함에 넣으면 될 것을 ~~
4~5명만 참석한 상황에서 굳이 봉인을 뜯어 내고, 사전투표지를 집어 넣을 필요가 있는가~!!!!
의심 받을 짓을 왜 한 거냐~~~!!!!
이러한 국민적 의심이 부당한 것이고 음모론인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