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게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천운이지 않았을까요?

  • 2024-04-04 10:57:15
  • 57 조회
  • 댓글 0
  • 추천 0

총선이 이렇게 흐르게 기획한 민주당의 전략 위원들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조국 대표에게도 감사하고요.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과 민주 연합을 기준으로 190석 정도 되고 조국혁신당이 14석 정도 가져갈 것 같네요.

건투를 빕니다.

윤석열이 20대 대통령에 당선된게 대한민국 발전에는 큰 도움이 되는 결과였다고 봅니다.

0.7% 차이로 윤석열이 당선됐던 대선 결과를 접한 다음 날에는 "한동안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힘든 시간이 정말로 다가왔고 그 시간들이 지나면서 민주당 내의 불필요한 의원들이 걸러지는 효과도 있었네요.

이번 총선은 시스템 공천이 잘 작동된 것으로 보여서 4월 10일 이후에는 당 내에서 발생하던 잡음들이 완전히 정리될 것 같아서 좋습니다.

개인적 탐욕이 많았던 인물들을 모두 걸러내면 전투력이 대폭 상승할 것 같아서 기대가 큽니다.

이재명 대표님께서도 사이다 발언들 많이 날려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대선에 패배하여 이재명 대표님이 힘든 시간을 보내셨지만,

만일 0.7% 차이로 승리하셨으면 더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당내외부의 공격에 임기 내내 뜻 한번 펼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이번에 민주당을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투표의 중요성을 온 국민에게 각인 시켜준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것이 대한민국이 발전하는 큰 밑거름이 되어준 것 같습니다.

저같은 정치 저관여층도 민주당 정화와 윤석열에 대한 저항의 의미로 당원 가입을 할 정도였으니까요.

이번 총선에서 크게 이기시고 이재명 대표님은 3년 이내에 대통령 꼭 되셔서 이번 투표 결과를 이끌어낸 국민들이 자신의 손으로 삶의 방향을 결정지을 수 있다는 것을 꼭 확인시켜 주십시오.

백의종군하셨던 의원님들께도 희생에 대한 존경을 보냅니다. (몇일전 우상호 의원님의 유세 현장을 보니 짠한 마음이 들더군요.)

비록 얼굴도 모르지만 투표장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