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재외투표율 역대 최고 62.8%

  • 2024-04-02 19:36:27
  • 76 조회
  • 댓글 0
  • 추천 0

역대 최고의 재외선거 투표율 62.8%는 분노를 적나라하게 보여준 수치다. 1천여 킬로를 가서 투표했다는 기사가 나올 정도니 얼마나 열기가 뜨거운지 짐작된다. 

이번주 실시될 사전투표율의 예측변수가 될 것이다. 만약 사전투표율도 역대급으로 나타나면 민주당의 압승이 아니라 KO 승으로 끝날 가능성은 더 커질 것이다. 일단 민주당 관계자들은 사전투표 적극독려하시라. 본 투표날 불가피한 사정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투표하는 게 안심이 된다고 홍보하시라. 보수 결집을 두려워 말고 투표하면 윤석열 쫓아낼 수 있다고 외치시라. 이미 저쪽은 다 결집했으니 우리 지지자만 투표장에 나가면 새역사를 쓸 수 있다. 경합지역은 막판에 누가 더 절실한가에 따라 갈리는 걸 다 알지 않는가?

 

한 가지 제안할 것은 각 지역구 후보들 선거송 등 현장 연설이 아닌 것을 유세차에서 방송할 때는 이재명대표의 연설을 편집해서 틀어주는 게 어떨까 한다. 이재명 대표보다 연설을 더 잘 하는 지역구 의원이 드물기에 득표에 도움이 될 거로 본다. 기실 지역구 후보가 별로여도 민주당 또는 이재명의 이름 때문에 지지를 받으니 이것을 전면으로 내세우면 해당 후보들에게 득이 될 거다.

 

민주당 후보님들 잘 이륙해서 순항중이고 그야말로 목표가 코앞이다. 마지막 한 방울 남은 열정까지 쏟아부어 조금이라도 후회없는 선거운동을 해주시기 부탁드린다. 연구에 따르면 악수하는 횟수에 비례하여 지지율이 올라간다. 24시간 자지말고(?) 접촉하시라. 어제오늘 뻘건당 것들이 뻘건 옷을 버리고 흰옷을 입고 선거운동하던데, 백기투항 지표라 과감하게 밀어부치시라.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