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에게 당대표당원이 당대표에게

임종석 낙동강벨트 유세 지원중단 시켜야 승리보장 됩니다

  • 2024-03-30 05:33:03
  • 33 조회
  • 댓글 0
  • 추천 0

임종석 전청와대 비서실장과 문재인 문재인 전대통령의 경상도 유세 지원 때문에 발생하는 부작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민주당을 사랑하는 당원과 시민의 가슴에 비수를 꼽는 행동입니다..

1)문재인 전대통령은 검찰 공화국으로 민주주의를 망치는 윤석열을 검찰총장에 않히고 법원의 최종 판결에 나온 결과 처럼 추미애 전 장관의 윤석열 징계는 올았습니다.. 왜 문재인 전대통령은 정당하고 적법한 징계를한 추미애 장관을 경질하고 스스로 사표를 쓰라고 했을까요. 이임해 문재인 전대통령은 윤석열과 한패거리 라는 의혹이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

2)임종석 전청와대 비서실장의 요즘 행보는 선거가 민주당이 유리하니 숫가락을 미리 깊이 꽃아보자는 속샘이라고 생각하며 또한 낙동강 밸트가 근소한고 박빙의 살어름 판이라 임종석 전청와대 실장과 문재인 전대통령이 나서면 여당성향의 노인층을 겹집시키는 누를 범하고  조중동의 언론이 조작하고 연일방송하여 여당결집을 한다면  선거결과는  매우불안하게 될수 있습니다. 찬물을 끼얻는행동 입니다.. 

3)문재인 전대통령과 임종석 전청와대 비서실장은 이미 당원의 마음에서 떠났고 이미 당원의 심판을 받은 자들입니다.

당원이 싫허하는 자의  지원유세를 일반 중도충이 좋아할까요.  임종석이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자고 하는데 그동안 윤정권의 폭정을 방치한 자들이 이제와서 선거에 악영양을 줄 목적으로 유세를하여 여당을 떠난 민심을 뭉치게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큼니다.

4)여당은 문재인 임종석의 등장 이야말로 매우 호재로 생각해 조 중 동을 중심으로 기사를 많이내고 있습니다 .이는 흩어진 여당 민심을 모으는데 중요한 변수로 작용 하고 있습니다. 집에 가만이 있는 것이 도와 주는 방법입니다.

5) 실패한 문재인 전대통령과 임종석 전 실장이 유세를 계속한다면 박빙지역과 우세지역에도 매우 어려운 선거가 될것입니다.

6) 중차대한 이런문제시 신속하고 긴밀하게 선거대책 관계자에게 전달이 되어 유세중단을 추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7)일부 의원 후보께서 한표가 아쉽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당원의 당심을 뒤로하고 지원유세를 계속한다면 돌아왔던 당원의 가슴애 대못을 박는 행위로 결코 선거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8)지원 유세때 경호를 철철히 해야 합니다. 각 지역구 지원 유세때 지역구 시의원 지역구 지역 위원장 도의원 시장이 나름대로의 조직을 가동하여 유세 현장의 경호와 구급 요원의 현장 배치를 해야 합니다.  민주당 선대위에서 각지역 유세 일정에 맞는 조치를 해야 합니다.

9)백척간두의 절체절명한 기울어지는 운명을 온몸으로 막으며 살신성의의 초인 간적으로 국국의 투사가 되신 이재명 당대표님께 한없는 존경과 나라를 온전하게 되돌리려는 정신에 함께하고 응원합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