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주 당원으로 처음 이렇게 글을 쓰는것이 어색합니다.
민주당의 발 빠른 대처를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의정부 전 시장이었던 더불어민주당 출신 안병용시장이 임기기간에 의정부 발전을 위해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초기 계획은 스마트팜등 다양한 미래산업 유치를 한다고 홍보하였으며 또한 아파트 청약도 그를 기반으로 홍보하여 아파트 청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중략)
결과론 적으로 1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100미터 인근에 전 더불어민주장 출신 안병용시상이 물류센터를 허가를 하고 임기가 끝났습니다.
사람들이 거주하는 아파트 바로 옆에 또한 초등학교와의 거리도 불과 150미터 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 대형 물류센터를 허가를 하였고 그 과정의 특혜나 다양한
문제들이 얼마전 JTBC에서 반영하였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현재 고산 신도시 쪽에서는 민주당에 대한 안좋은 기류가 흐르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이번 고산신도시연합쪽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강후보와 국민의 힘 이형섭 후보에서 정책간담회를 제안하였고
국민의 힘 이형섭 후보는 정책 간담회를 진행하였지만
더불어민주당 이재강 후보는 여러 이유로 정책간담회를 진행하지 않았고 서면 답변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민주당원으로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민주당을 지지합니다.
그러나 위의 문제는 더 알아보고 조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론조사 꽃의 조사로 이런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아도 여론조사 결과 이재강 후보에게 유리합니다.
다만 저는 미래세대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준비하는 민주당이 아동들이 다니는 초등학교에서 150미터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대형 물류센터가 들어오는 것을 정말 알았다면 민주당이 먼저 조치를 취했을거라 확신합니다.
윤정권의 정권 심판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주민들의 안전과 미래세대 아동의 안전에 위해가 되는 물류센터 허가 관련해서
관련 지역 의원인 이재강 후보의 행동이 요구되며 민주당의 정책적 판단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