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무관심한 사람들이 있다. 정치 뉴스는 애당초 무관심이다.
그런대 이번에 투표를 한다고 한다. 그만큼 윤가의 폭정과 실정이 임계치를 넘었다는 반증이다.
어디에 하냐고 물으니 민주당에 한다고 한다.
그래서 비례는 어디에 할거냐 물었더니 조국당이란다.
왜 거기 투표할건지 물어보니 거기가 민주당 아니냐고? 되레 반문한다.
이재명이 전국을 돌며 윤석렬 심판 바람을 일으키고 조국이 이삭줍기를 하는 모양세다.
조찍들이 조국당 찍는 명분이 조정훈같은 인간을 비례로 만들어서 민주당 신뢰가 안간다며 선명한 조국당을 찍겠다고 한다.
박근혜 만세를 외치던 가수 리아를 의원 만들어서 얼마나 선명성을 증명할지 모르겠으나
재주는 이재명이 넘고 의석은 떼놈 조서방이 챙기는 이 얼마나 한심한 상황인가?
윤석렬 손바닥 왕자를 보고도 찎어주는 2찍이나
딸 생일을 몰라 할아버지가 출생신고를 대신하고 나중에 정정한 이유를 묻자,
딸이 본래 생일을 찾고 싶어서(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는대 진짜 생일은 누가 알려줬나?) 라던 궤변을 늘어놓던
조국을 지지하는 조찍들이나 똥인지 된장인지 꼭 찍어 먹어봐야 아는 인지부조화를 어이한단 말인가?
누차 말하지만 윤석렬 탄핵보다 ,
대통령제 중임 혹은 연임 개헌으로 장기적인 개혁으로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정통성을 찾아 대동세상 구현이 전략이다.
탄핵은 과정의 일환일뿐이고
조국이 과정에 쓰일지 모르나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정통성과는 무관한 개혁의 대상임을 왜 모른단 말인가?
개헌정국에서 이재명과 민주당의 발목을 잡고 늘어지는 조국이 눈에 뻔히 보이는대
심상정을 그리도 미워하면서 조국은 아니라고 확신하고 장담하는 근거는 뭔가?
잣 같은 상황 이 또한 지나가리.
또 밀정들이 사라졌다.
난생 처음으로 후원금을 냈다.
댓글
민주 몰빵해야 한다. 당대표가 빵까지 들고서 몰빵을 외치고 있다.
1번. 3번. 몰빵
퍼왔으니 필요하면 쓰시길
조국을 민주당이라고 착각하시든말든.민주당 몰빵~~~~~~~~~~~~ 정권교체..3년은 너무길다~~~~ 탄핵이답이다..
민심은.옳습니다.조국이.처참하게 당하는것을 안.국민들이. 밀어주려하고있고.나름.획기적이고 본인만할수있는 과에.열과성을다해서.일하고있어 민주당에 정권교체에 보탬되고있는데.
천망은.천하에 망할소리는 여전 하시네
뉴스들을 안보시는 모양. 뉴스들을 보면 조국혁신당 흥행을 일으키면서 덩달아 민주당도 이익을 보고 있는 모양새. 조국혁신당 없었다면 민주당은 윤석열+한동훈에게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어 답답한 상황이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