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아니 뭐하는거야 왜 또 사퇴하고 또 공천함?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후보로 나오면 뽑아주는 곳이라고
공천 막하는 거라고 밖에 안 느껴지는데요.
저번 강북구청장 100표차이로 느끼는거 없나
제대로 좀 합시다.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
해당행위자들에 대한 처벌을 요청합니다.
꼴페미는 사회의 악입니다. 변호사가 피의자 변호하는 것은 "업무이고 의무"입니다.
아직도 이 현수막을 떼지않는 이유가 뭘까요? 어제저녁이고 몇일째 걸려있는지 모릅니다 국힘당은 아주 악랄합니다 ㅠ
코인과세에 대해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저것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이재명도 살고 윤석열 잡는 방도
자방의회 의원 제도 폐지를 요청 합니다..
민주당을 믿고 지지하는게 아니라 이재명을 믿고 지지하는걸 아직 모르시나. 그걸 알기 때문에 이재명 대표가 힘든 와중에도 당대표를 또 하는 겁니다. 이재명이 당대표 안했으면 민주당은 진즉에 와해되었다구요.
인간이길 포기했죠. 지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목숨걸었어요. 민주당은 물론 우리들도 그런 각오로 대응해야겠습니다.
이제 AI 판결을 준비해야 할때 인듯 합니다
제작자의 글 내용을 보니 내가 이 나라에서 태어나 박정희 독재 통치하던 시절의 대부분 성장기를 거쳐 지금에 이 시대에 윤석렬이라는 얼빠진 개 검사 개뚜라이 정권에 이르러 한숨 나오는 작태는 내가 흙 속에 들어가야 평안의 영원을 맞이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끝없이 정치적 복복이 반복되고 뒤통수 치니 앞통수 맞고 앞통수 치니 뒤통수 맞고 낚시 미끼에 물기만을 기다리는 낚시꾼은 정직하고 정의로운 인간인가.?
털보공장 어중이 떠중이 아직도 보고 있다면 세뇌를 당한것
댓글
맞습니다. 강남 지역구라면 절대 그러지 않았을 거.
민주당 후보면 아무나 되는 줄 알고 개무시.
충분히 이해는 갑니다만
그만큼 강북을 후보자에 대한 공격이 심했다는 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중동과 문화일보, 세계일보 등 보수 언론을 등에 업고 당내의 수박 세력이 총 공세를 펼치니
그동안 당원들이 뽑은 정봉주 씨랑 조수진 씨가 버텨낼 재간이 없지요.
박용진 씨가 그동안 사유화 해온 강북을 을 개혁하는 과정이라고 이해해주세요.
이게 누구때문인지 셍각해보면 그럴만 하다라고 너그럽게 생각하세요
강북을 지역구 권리당원으로서 그나마 박용진 나가리 된것에 만족 합니다.
전략공천으로 강북을 지역구 후보가 되신 한민수 대변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이 상황을 어떻게 공천을 막 해서라고 판단하시나요. 어이가 없네.. 후보자가 된 사람을 막 공격해서죠. 막 공천이 아니라.
프레임을 짜고 내부에서 자꾸 프레임을 만들어서 내부 총질하니...........
다 짤라내야함...조수진후보 밀었는데....ㅠㅠ아깝다....
해당 지역구 당원이면 더더욱 더 문제없고 제대로 된 후보가 될 때까지 몇번이고 번복하는 걸 오히려 반겨야 하는거 아닌가?
그냥 이재명이랑 민주당에 똥 묻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날려서 옹니 부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조수진 안타깝지만 이재명에 대한 불분명한 태도에 대해선 좀 쎄한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
그리고 민변소속으로 부적절변호인것은 인정해야 ᆢ
오히려 더 검증된 사람을 보내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시했다면 이런 선택안하죠.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듯 합니다.
조수진후보는 사퇴히는게 그나마
잘햐거임.
선거내내 한깐족이가 이걸로
계속 물고늘어질거고
지들은 문제가 더 많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한민수후보로 확정됐으니
이제 그만 왈가왈부 안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