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이번 총선은 길거리에 금화 던져놓고 주워가라는 게임인데

  • 2024-03-13 10:52:02
  • 55 조회
  • 댓글 0
  • 추천 0

 

나라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피와 목숨으로 대한민국을 일으킨 민족지사의 당!  민주당을 사랑합니다

 

이제 총선 혼돈 속에서 아침에 차 한잔 해 봅니다.

내가 민주당을 좌지우지 할 수만 있다면 난 이런 것을 먼저 하겠습니다. 

내일 당장 선거를 치룬다해도 난 한 구루 사과나무를 심는다는 맘으로 조급하지 않고 지금부터 시작이다라는 맘으로 다음과 같이 하겠습니다.

 

1, 현존하는 시대, 최고의 악법 보안법 폐지를  정책화 하겠습니다

   - 법 논리상, 역사상, 인륜상 위헌법률이지 않습니까?

   지금 민주당에서는 국민들에게 말 할 용기가 아직 없고, 냉전논리로 수구화 되어있는 조중동을 이길 논리가 빈약한 모양입니다.

   보안법이 한반도를 감싸고 도는 한, 대한민국 헌법은 장식품이고 사문화된 규정입니다

 

 

 

,- 조국의 민주개혁과 평화적 통일의 사명에 입각하여 정의·인도와 동포애로써 민족의 단결을 공고히 하고

 

​-밖으로는 항구적인 세계평화와 인류공영에 이바지함으로써 우리들과 우리들의 자손의 안전과 자유와 행복을 영원히 확보할 것을 다짐하면서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

 

​-대한민국은 통일을 지향하며,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적 통일 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추진한다.

 

 -대통령은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위한 성실한 의무를 진다.

 

 

 이런 헌법규정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2. 인구문제, 출산율 문제를 돈 문제가 아닌 문화문제로 접근하겠습니다.

  -지금 보다 훨씬!!!   더 못먹고, 더 춥고, 더 희망이 없고, 더 암당하고, 더 좁았던 시대에 50,60년대 출산율이 좋았습니다.

   남녀간, 가족간, 부부간 정신문화는 적어도 이 부분에서는 50.60년대로 돌아가야 합니다.

   지금 아사직전 북한이 우리보다 출산율이 높은 이유입니다.

 

  - 그러기 위해서는 거족적인 운동이 유치원부터 노인당까지 일어나야 합니다.  인구문제는 보안법 철폐운동 다음으로 시급합니다.

 

 

 

3. 향후 100년 10대 먹거리 분야를 선정해서 그 부분 대한민국이 세계 표준이 되도록 당 조직과 인력을 재 정비하겠습니다

정보통신,

교통(해운,항공,우주),

건축

관광, 

의료,

장,애,인-노인,

방산,

에너지(태양광),

K-culture,

k-rebuild up(사회재건,새마을운동)

 

이 10개만 집요하게 물고늘어져서 세계 표준을 만든다면 우리 후세는 무난할 것입니다.

 

 

 

 

윤석렬이 자행한 국가운영을 생각하면 이 번 선거는 민주당이 200석 확보해도 저는 본전이라고 생각 할 정도로 윤석렬의 파행 국정운영은 기록적입니다.

 

길거리에 돈 던져놓고 주워가라는 이 게임인데,, 아무리 기울어진 조중동이고  친일 수구꼴통 경상도 인구가 다소 많다고해도 지금 여론조사를 보면 기가 막힙니다.

 

민주당이 한반도와 시민사이에서 사랑받고 지속가능한 정당이 될려면 ?  이런 생각을 하면서

 

 아침에 시간이 있어 차한잔 하면서  넋두리 해봅니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