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조국씨 당 바람부는 것을 보니 석열이 심판이 더 우 세한 것 같네요.
경원이갸 과학고 유치등 외치며 지역 현안에 앞서 가지만 나서서 석열이 빨지는 못하고 국힘 이름도 안 외칩니다.
이번에 선대위원 가던데 폭망에 발 디딘거죠.
동훈이와 나란이 앉아 있는 모습 자주 보여줘서 석열이와 같은 길을 가시길.
류삼영 후보께서는 석열이 심판 더 크게 외처 주세요.
한 총리 "2006년 351명 의대 감축이 의사 부족 사태로" ㅡ 깨알 전정권 탓 ㅡ 무능함 지대로네
이번 총선은 길거리에 금화 던져놓고 주워가라는 게임인데
금투세도 폐지가 됐는데 가상자산은 과세하겠다구요? 하하하
(민원) 미래의 언어재활사들을 도와주세요
민주당의원님들께 간곡히 부탁합니다
발언 해석에 관해 확장해석을 금하는 대법원판결 (대법원 2024. 10. 31. 선고 2023도 16586 등)
"윤 대통령, 헌정질서 파괴" 중앙대 교수 169명 시국선언
주위에 코인투자자들 난리던데 걱정됨
검 판사 너무 쉽게 의원이 되는게 문제죠. 아무 검증없이 의원직을 하다보니 시민들의 목소리는 안들리고 국회에도 국회 법이 있을터인데 사법부에 의원들 검증을 받으려하니 모든 문제가 발생 합는것 같아요. 얼마나 어리석 습니까? 국민이 의원들한태 권한을 주어으면 제대로 해야지 용산 호위무사 노릇하는게 문제죠.
민주당이 준비를 해야 하는데... 기소독점주의 타파에 대해서 말만 외쳤지, 거대 야당으로서 준비를 안함. 그대로 보수정당에게 보복으로 후일 다가옴. 민주당은 정신 못차리는 듯. 22대 때나 21대 때나 마찬가지 상황.
김부겸은 더이상 노욕부리지말고 이제 은퇴하시길. 그리고 지가 잘나서 경기지사된줄 착각하는 김동연씨! 당신을 위한 다음 번 선거는 없네요! 김경수씨를 위한 민주당은 없네요! 문대통령과 함께 저물었어요! 착각마세요!
인간아 그렇게 살고 싶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