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총선 한달 남은 상황
이런거에 꼬투리 잡히면
그냥 3~4일 날리는거죠
대표님 발언 가지고
관련 기사 / TV 패널 토론 집중
현정부 여당 실적은 다 덮히고
이일 어떻게 하죠?
평일 방송사 패널 토론
아침 저녁으로 돌리면 때릴텐데
길거리 나가서 쌔가 빠지게
유세 해봐야 언론들은 여기 집중
대표님 대책이 필요합니다
일요일 긴급 기자회견 요청 합니다
정신이 왔다갔다 하는 놈 퀘이사 어디서 국힘 일간지에 나오는 기사보고 갈라 치기냐 식당에서 손님에게 농담처럼 던진 말로 확대 재생산 하지 마라 니가 국힘 대변인도 아니고 왜 이러냐 국힘 대변인 하고 싶으면 지금 당장 국힘 가고 정신 왔다 갔다 하다 완전히 도는 수가 있다
조x 혁신당 지지자는 혁신당 가서 글쓰시고, 알아서 투표하시고~ 무슨 공생관계입니까?
총선 앞두고 18번째 뻥 구라 민생 토론회. 나라 예산이 600조인데 벌써 1000조를 약속했네요. 실현 가능할까요?
[단독] ‘최재해 탄핵 비판’ 연서명 강행 감사원, 내부 반발로 무산 ㅡ공무원의 중립의무위반, 딸랑이 감사원장
[시선집중] 강혜경 “홍준표, '꼬리자르기' 한심... 20~22년 여론조사 많이 했다”
이승만 건국에 대해 답변피하는 검찰총장에 정청래 "검찰총장이 헌법을 부정하십니까!!!"
“김건희에게 돈 받아 갚겠다” 민주당, 미래한국연구소 각서 실물 공개 ㅡ 강혜경 만도 못한 국회의원, 시장
"5·18 피해자 1000명에 477억"... 최대 규모 배상판결 확정
이재명 "어디 쓴지도 모르는 특활비 때문에 나라 살림 못 한다니 황당"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4120210280000007
책한권 읽은 놈의 신념이 더 무서운 법입니다. 동덕사태도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당의 공식적인 의견인양 내놓고 그러고보면 이런 인간은 소통도 안됩니다. 출당시키는게 맞습니다.
진성준은 개인적인 의견을 당과 협의없이 공식적인것인양 말합니다. 당직을 개인권력인양 휘두르는 진성준은 사과하고 출당해야합니다. 민주당에 똥볼차는 의원들은 기억해서 다음총선에선 탈락시킵시다. 하니를 국감에 부른 안호영이나 이런인간들 꼭 민감한 시기때 당원들 힘빠지게 합니다.
페미페미하는 것들한테 락카칠좀 해서 글좀 못올리게하고싶네
잘가세요..1만알고 둘은 모르는.. 애덜.
댓글
정신이 왔다갔다 하는 놈 퀘이사
어디서 국힘 일간지에 나오는 기사보고 갈라 치기냐
식당에서 손님에게 농담처럼 던진 말로
확대 재생산 하지 마라
니가 국힘 대변인도 아니고 왜 이러냐
국힘 대변인 하고 싶으면 지금 당장 국힘 가고
정신 왔다 갔다 하다 완전히 도는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