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x애 전의원?
당에서 성동구에 전현x 전의원을 이미 공천을 했습니다.
전략 공천 사실 알고도 임종x 전의원이 성동구에서 윤영x 송갑x 홍영x 이 셋이랑 파란 잠바 입고,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는 행위가 선거 운동입니다.
그리고 성동구 주민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 민주당 당원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한 소리를 한 것입니다.
그 임종x 전의원이 거기 가서 선거 운동을 한 것 자체가 나중에 선거법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거였고~
더 큰 문제는 그 영상이 인터넷으로 돌아다니고, 종편과 지상파 언론이 그 땡깡을 공중파로 국민들에게 방송을 한 것입니다.
김x애 전의원님 당신이 말씀하신 것이, 저는 임종x 전의원 밥그릇 좀 챙겨주자는 말밖에 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정계 은퇴한 사람을, 다시 차기 당권 후보자로 미는 것입니까? 김x애 의원?
이미 경선 여론조사에서 10% 이하로 경쟁력이 낮은 사람이, 임종x 전의원인데요.
임종x 본인이 거기서 땡깡을 부리는 동안, 전현x 전 의원이 지역 밭갈이 할 아까운 시간을 날린 것입니다.
총선에서 그 해당 지역 후보자는 1분 1초가 아까운 사람들입니다.
그 지역 주민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서 설득 작업을 해야 하는데, 임종x 때문에 아까운 시간 날아간 것입니다.
그것도 그렇고 민주당에서는 유일하게 땡깡을 부리는 이런 사람을 왜 당에서 제명조치로 내보내지 않습니까?
만약 이번 선거에서나 다른 선거에서 임종x 같은 행위를 하면, 민주당 윤리 위원회가 다 봐주는 것입니까?
그러면 민주당에서 이런, 남의 지역구에서 선거운동을 해도 된다는 소리입니까?
민주당 윤리위원회에 묻겠습니다.
민주당 사람이 남의 지역구 가서 선거 운동도 못하게 땡깡을 거의 몇 일 동안을 저러고 있는데, 뭐하는 것이죠?
제가 궁금한 것이 그러면 민주당 윤리위원회는 무엇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입니까?
총선 망칠일 있으십니까?
댓글
김진애 전의원이 임종석을 선대워원장 하지고 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