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에서 퍼온글이므로 허위사실일 수 있으며 팩트체크 또는 사실 확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2012년에 민주통합당으로 정치 입문
현재 더불어민주당 복당
19대, 20대 국회의원
지금 국힘에 가 있는 김종인 비대위 시절 탈당
안철x 현 의원의 국민의 당 입당
이x주 전의원을 좋게 평가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찾아 보았는데, 참 자리 찾으시느라 당적이 화려하십니다.
경선하시는 다른 남자분은 선당후사로 계속 낙마를 해도 당에 계속 계신분이구요.
제가 이x주 전의원을 비판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국민들을 위해서나 민주당을 위해서 아무런 한 일이 없습니다.
만약 본인께서 민주통합당 시절부터 지금까지 민주당에 남아 계셨더라면 좋았을텐데...
솔직히 탈당해서 기회를 잡으려 더불어민주당에 복당하신 분과 민주당에서 계속 계신분과 비교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 만큼 민주당에 애정이 있는 분이라면 저렇게 당명이 화려하게 바뀌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렇게 자리 욕심 많아서 한 군데 오래 못 있고~ 계속 돌아다니는 분은 정말 힘들 것입니다.
안철x 의원 또는 정동x , 박지x 님들과 참 결을 같이해서, 뭐라 해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민xx 의원 같이, 민주당에 헌신하는 분들을 빼고는 탈당 정치인들에게 평생 패널티 50% 감산이
주어져서 민주당을 탈당하면 돌아오지 말라는 경고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폐들이 정적을 죽이는 방법
이재명 대표님의 정치와 행정!
댓글
당대표가 직접 영입한 정치인을 경선 붙이는것도 예의가 아니란다
당대표가 얼마나 힘이 없으면 본인이 직접 영입한 정치인을 경선을 붙이겟냐?
이언주, 박지현 아무리 해당행위를 했어도 공천장... 이유는 딱하나 이재명에 무릎꿇어서.... 그래서 이재명 사천이란 소리. 당당하게 자기 목소리 내는 사람들은 모조리 내친다. 그러면서 인터뷰에는 모두 힘을 합치자고해... 내치는 사람은 뭐고.... 힘을 합치자는 소리를 해.... 요즘 이재명 발언은 가슴에 와 닿지가 않아
이것들 도대체 몇명이야,
웨이브 대응팀이 별도로 있는거야.?
쥴리가 팀장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