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님 지금까지 공천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어떤 사람을 막론하고 자신의 그런 자리애 있으면 모두가 자기 뜻에 맞는 사람들과 같이 일을 하고 싶지 자신과 마음이 안 맞고 또한 자신을 음해 하는 사람들과 같이 하려는 사람은 이 세상에 한 사람도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것을 비판 하는 자들은 모두가 남을 흘뜯고 비방해서 남을 못 되게 해야 자신이 이익을 얻는 자들의 시커먼 속샘 들이라는 것 잘 아실 것입니다. 그런 술책에 절대 어떤 반응도 보이지 마시고 굿굿하게 나가시면 이번 총선 결과는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언론에 의하면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 실장을 이번 총선 선대 위원장에 임명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재명 대표께서 더 잘 아시고 계시면서임종석 문재인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선대 위원장이라뇨 문재인 정부 실책에 대한 책임 있는 사람으로서 문재인 정부 실책 때문에 더불어 민주당 당원과 지지자들 다수가 떤났으며 또한 남아 있는 당원과 지지자들도 문재인 정부 때 실세에 있던 사람들을 책임 있게 보고 좋게 안보고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행위를 하여서는 절대 안된다고 봅니다. 임종석을 선대 위원장에 임명하면 임명하는 날 부터 이번 총선을 물 건거 가게 된다는 것을 명심 했으면 합니다.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의 실망을 느끼며 힘 빠져 투표 장에 안 나갈 수 있습니다. 이재명 대표님 제 말을 꼭 명심하시기 바라며 이제까지 쌓아온 공 든 탑을 무너뜨리는 어리석은 행위는 절대 하지 않기를 간곡히 말합니다.
죽느냐 사느냐 하는 이번 총선입니다. 이제까지 잘 해온 노력 한 순간에 무너지게 해서 야 되겠습니까? 당과 이재명 대표의 성공을 바라는 참다운 당원이 올바른 판단을 믿어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