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얼마전 까지만 해도 힘을 쓰지 못하던 강남 대치동의 아파트가 들썩거리고 있다.
이는 2,000명 의대 증원 발표로 사교육 광풍이 몰아칠 조짐임이 틀림없다.
윤석열정부는 총선 대책으로 갑자기 의대증원을 무대뽀로 밀어부치고 있다.
우리 민주당은 T/F를 구성해서 사교육 조짐의 생생한 현장을 파헤쳐야 한다.
빈부격차를 더욱 부채질할 작금의 사태를 좌시하면 안될것이다.
총선에서 이 점을 부각하여 정권심판의 도구로 활용할 것을 건의한다. 끝.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
서울 49개 선거구 판세 지도
도대체 임종x 이 지금까지 국민들을 위해서, 총선을 위해서 무엇을 했습니까?
“비상계엄 협조 않겠다고 했어야”… 사법부 내부 책임론 ‘부글’
이재명·한동훈 체포용 의심 ‘수갑’ 공개… 계엄군이 국회에 떨궈
[단독] 계엄 후폭풍… 현직 부장판사 “대법원 대응 실망”ㅡ 내란죄 수괴 윤석열, 김용현 즉각 체포
67세 우원식, 경찰 빈틈 찾아 ‘1m 담’ 넘고는… “계엄선포 무효” 이끌었다
[시선집중] 김병주 “계엄법 현재 구조 너무나 허술.. 독재자 막을 수정안 당론 추진해야”
역시 사법부는 아직 죽지 않았네요 정의로운 A부장판사와 B판사님 감사합니다 헌법질서가 유린 되는 상황에서 대법원의 역활 똑바로 해주세요 룬석열 내려올 날 얼마 안 남았습니다 이빨 빠진 호랑이입니다 정권에 부역해서 두고두고 후회하지 말고 올바르게 처신하세요
가능하면 이 기사 좀 게시글로 올려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3966069?sid=102 이건 아니다 진짜 제정신 아닌 집단이다 도대체 나라가 왜 이렇게 되버린거고 왜 이런 정신병.자들이 설치는 세상이 되버린거지 하루빨히 직무정지 시켜야된다 부정선거 논리도 전광후니가 떠들고 다니던 논리잖아
지금의 국짐 국회의원은 사실상 자기들 본진에 몰려 있고 박근혜 때 대구에 지역구를 둔 유승민이 탄핵에 친성해서 지금 국짐 내에서 어떤 대접인가 이걸 보면… 뭐, 답 나오죠?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윤석열 옹호하고 있는 국힘 니들도 공범이다 버러지 같은 새.끼들아
댓글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