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이제는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때문에 나치당이 되어간다

  • 2024-03-03 00:37:10
  • 62 조회
  • 댓글 10
  • 추천 2

https://m.cafe.daum.net/pack0001/Yee3/22018?q=%EB%AF%BC%EC%A3%BC%EB%8B%B9+%EB%8C%80%ED%91%9C+%EC%9D%B4%EC%9E%AC%EB%AA%85& 

 

이제는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때문에 나치당이 되어간다


이제는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때문에 나치당이 되어간다

작성자信望愛|작성시간23.12.07|조회수412목록댓글 0

‘자유민주주의의 가면을 쓰고 진보를 가장한 저질의 종북좌파(이하 종북좌파)’ 정당인 민주당이 전과 4범이요 종북좌파이며 온갖 부정과 비리의 몸통으로 총체적 잡범으로 사법리스크 범벅인 이재명을 보호하고 살리기 위해 민주당의 친명계(친이재명계) 의원들이 개딸들의 무조건적인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를 위한 충성에 힘입어 민주당을 이재명의 개인 사당으로 만들어 비명계들을 수박으로 몰아붙이면서 이재명을 위한 방탄과 독선이 일상화 되어 기득권을 바탕으로 이재명과 날을 세운 '원칙과 상식'이라는 반이재명 조직과 아귀다툼을 벌이고 있다.

 

필자는 지난 11월 10일 본란에 「민주당 의원 입에서 민주당은 공산당 같다는 말이 나왔다」는 제목의 토론 글을 올리면서 북한에 공산독재 정권이 들어서면서 강령으로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라는 말은 김일성이 북한을 다스리기 시작하면서 1인 독재를 완성하기 위한 구호였는데 이 말이 이재명이 대표가 되면서 민주당(이하 이재명당)에 깊이 스며들은 것 같다.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라는 조선노동당 강령이 이재명당에 100% 스며든 것이 아니고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라는 말만 스며들었다는 것이다”라고 비판을 했었다.

 

'원칙과 상식'은 민주당 비명계인 김종민·윤영찬·이원욱·조응천 의원이 함께하는 모임으로 이재명의 사당이 된 이재명당을 과거의 민주당으로 바로 세우기 위해 조직하여 건설적·현실적·합리적·미래지향적인 당 수습 방안을 제시하며 이재명의 각성을 강력하게 건의하고 요구하였지만 ‘우이독경(쇠귀에 경 읽기)’가 되고 말았다. '원칙과 상식' 소속의 김종민에게 기자가 민주당의 “이재명 대표가 마음대로 공천을 하려는 것 아니냐?”는 취지의 질문에 그는 “그런 정당은 조선노동당과 공산당밖에 없다. 이런 식의 모든 권한을 갖는 당대표는 없다”고 대답했다. 이재명 한사람의 뜻대로 당이 돌아가니 조선노동당이나 공산당과 같다는 말이 나올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데 공산당과 나치당 둘 중에 어느 정당이 더 악랄하고 비인간적이며 독재적일까? 공산당보다는 나치당이 더 악랄하고 비인간적이며 반민주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 히틀러의 나치당은 유태인을 600만 명이나 독가스나 총칼로 사살을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재명당이 니치당과 같아진다는 말이 역시 '원칙과 상식' 소속의 이원욱의 입에서 나왔는데 상세한 내용을 조선일보가 오늘(7일)자 정치면에 「비명계이재명 앞에서 당 나치 닮아가” “불체포 포기 왜 깼나」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 했는데 이재명이 대답하는 꼬락서니를 보니 차기 22대 총선에서 필패(참패)할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기사는 “더불어민주당의 7일 당 중앙위원회의에서 이재명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를 향해 “민주당 꼴이 나치당을 닮아가고 있다”는 강한 비판이 쏟아졌다. 이재명 대표가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를 해야 한다”고 발언하자, 이에 대해 “말 바꾸기 일삼는 게 국민 눈높이냐”는 지적도 나왔다. 민주당은 이날 당헌 개정을 위해 중앙위원회의를 열었다. 당대표와 최고위원 등 선출에서 대의원의 표 비중은 축소하고, 권리당원 표 비중은 늘리는 게 개정안의 핵심이다. 권리당원의 권한 강화는 ‘개딸’들의 요구 사항이었다. 또 국회의원 평가에서 하위 평가를 받은 의원에 대해 총선 경선에서 불이익을 강화하는 내용도 포함됐다.”는 말로 시작이 되었다.

 

이재명이 모두 발언에서 당헌 개정에서 찬반양론이 매우 격렬하게 대립하고 있다”며 “그러나 당 민주화라는 측면에서 당원들 의사가 당의 의사에 많이 반영되는 그러한 민주정당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판단했다”면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를 해야 한다”는 말이 떨어지기기 무섭게 이원욱이 “대의원 권한을 축소하고 권리당원 권한을 늘리는 건 ‘직접 민주주의’로 가는 것”이라고 지적하면서 “직접 민주주의가 가진 폐해는 로마 역사부터 해서 너무나 많이 봐 왔다. 특히 직접 민주주의가 정치권력과 결합할 때 그건 완전히 포퓰리즘과 정치권력의 결합으로 독재 권력이 된다”고 반박을 했다.

 

계속해서 이원욱은 “이 대표가 말하는 국민 눈높이라고 하는 게, 그 국민이 과연 누구인지 굉장히 의심스럽다. 말 바꾸기를 일삼아 가면서 그것이 다 국민 눈높이인 것인가”라고 이재명의 엉큼하고 음흉한 심보의 정곡을 찌르면서 “이 대표가 불체포특권 포기를 선언했다가 말을 바꾸고, 최근 선거제와 관련해서도 대선 때 했던 ‘위성정당 금지’ 약속을 파기하려는 듯한 발언을 하는 등 이재명에게 무차별 적인 융단 폭격을 하자 친명계에서 “무슨 말을 그렇게 하느냐”는 이재명을 편드는 항의가 나오기도 했지만 어필하지는 못했다.

 

이원욱에 이어 다른 의원들도 비판을 이어갔는데
이하 글은 복사x

결론 100석이하 전망이니 총선날 어찌 될지 보면 되겠네요.



이재명 불출마 부탁이란 글을 쓴 뒤 온갖  테러에 시달리다가 계속 이어가리란 의지를 불태웁니다.

시작은 보름전 부터 민주당을 짓밟는 무리에서 우리 강북을 지역구를 조폭처럼 함부로 대하는

모습을 차마 볼 수 없어서이다.


 


댓글

2024-03-03

스와니! 똥파리 맞네
고밀정이나 홍익표나 임종석이나 그만 하고
홍영표 윤영찬 이자들은 꼬우면 이참에 똥파리들
데리고 민주당을 나가라

2024-03-03

호국미래논단

일제의 만행을 옹호하는 짓을 정당화 하며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을 찬양하고
윤석열과 한동훈을 지지하는
쓰레기하치장에서 글을 퍼 오셨군요

이대표를 그렇게 저주하고 싶다면
차라리 다른데서 퍼오시지
왜 하필 개버러지 소굴에서 퍼오시나요?

그저 이대표 저주 하나에 눈이 멀어
이젠 판단력마져 흐려지신 겁니까?

스와니님 한번 말씀 해 보시죠?

2024-03-03

신천지 미치광이 들이 선동질 난장질에 발악을 하는구만

2024-03-03

이 대표가 중요x 민주당 지키는게 중요

2024-03-03

님이 말한
'이 대표가 중요x 민주당 지키는게 중요' 에서

민주당을 지키는 것과
일제만행옹호단체 글을 가져오는 것이
무슨 상관이죠?

스와니님 말씀 해 보시죠

2024-03-03

위 글을 소개했고 지은이가 제가 아니어서 일제만행옹호단체 글인지는 모릅니다.이번에 출당한 분들 이름은 나오네요.

그건 그렇고

한쪽에 이재명에 대한 글을 많이 찾아놓았는데 저장해 둔 상태.

창고 대방출할까요?

내게 한 막말을 다음이나 네이버 네이트 등에 복사 옮길까 생각중

여태까진 민주당 생각해서 참는 중!앞으로도 인내

2024-03-03

@스와니님에게 보내는 댓글

예 마음대로 하세요 마음껏
이제 당신의 핑계와 거짓말은
절대 안통합니다

2024-03-03

@스와니님에게 보내는 댓글

지켜보겠습니다

2024-03-03

내부총질대상은 이죄명부터 하고 민주당을 본래 민주당을 되찾아야 한다!!!

방금 찾은 댓글

2024-03-03

아직도 당내에 청소할 똥파리들이 많이 남아 있는 모양이구나 !! 당원들 77.7%가 지지하는 이재명을 욕하는 자들이 왜 남아 있는지 ?? 이재명이 싫으면 범죄 덩어리 써결이 당으로 가라 !!!!!!!! 안에서 분탕질하지 말고 ...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