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정동x 전의원과 박지x 전 국정원장에 대해서... 노욕, 욕심이 끝이 없다.

  • 2024-03-01 20:15:33
  • 44 조회
  • 댓글 0
  • 추천 0

1. 민주당은 새로운 신인 정치인이 시대정신에 맞게 국민들과 소통하면서 지역 현안에 대해서 논의를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2. 정동x 전의원 같은 경우 정통이라는 조직이 있었고, 지금도 그 개인적인 조직이 존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3. 2015년 4월 29일 관악을 재보궐 선거에서 민주당 표를 갉아먹은 장본인이며, 정말 쓰xx 같은 정치를 하는 사람입니다.

 

4. 경선을 하는 것은 개인적인 자유라 뭐라고 할 생각은 없지만 아니 70세, 81세가 되는 노인들이 정치를 한다는 것이 문제라 생각합니다.

 

5. 대선후보, 국민의당, 관악을 지역구 초토화, 국정원장 등 어떻게 보면 국민들이 속아서 밀어줬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지만요.

 

6. 정동x , 박지x 같은 사람들이 도대체 어떤 미래 비전이나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정동x 박지x 지지자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7. 지금 당에 새로 들어와서 컷오프된 신인 정치인과 새로 들어와 경선을 진행중인 정치인들과 정동x, 박지x 등을 비교해 보세요.

 

8. 이해x 고문을 보더라도 정동x 박지x 같은 어르신들은 도대체 언제까지 비전도 없이 해처드실 생각입니까?

 

9. 저는 당이 어르신들의 밥그릇이 아닌 신인 정치인들이 지역구에 와서 국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2024년 이후의 시대정신을 얘기하고 싶은 것입니다.

 

10. 박지x 전의원 같은 경우 목포를 발전시키기는 커녕, 그곳 사람들이 민주당이니까 이제까지 찍어준 것입니다.

 

11. 해남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으나 박지x 국정원장이 목포에서 한 일이 없어 보여요~

 

12. 여기에 전주병과 해남의 지지자들도 계실 텐데, 70세 이상 어르신 보다도 30대 또는 40대의 소통 잘하고 지역현안 살피는 사람을 원하지 않으십니까?

 

13. 저는 그저 전주병과 해남이 더 젊고 지역구 일도 열심히 하면서 발로 뛰는 젊은 사람이 그쪽 지역구에 공천이 되는 바램입니다.

 

14. 유튜브에 출연한다고 해서 다 좋은 정치인이 아닙니다.

 

15. 정동x , 박지x 검색을 해보시면 대충이라도 이 분들이 어떤 사람인지 답이 나오실 것입니다.

 

16. 저는 이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얼마나 더 빼찌를 달아야 만족할까요? 후배들에게 제발 물려주고 당 고문으로 후배들 지원을 해주세요~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