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러면 다음 총선이나 선거에서도 계속 밥그릇 달라고 날리를 칠텐데, 그럼 악습이 계속 이어질텐데, 감당하실 수 있나?
2.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이라는 제도가 있고, 임종x 자리 하나 주라고 당원들이 밀어 주라는 것인가? 그 무슨 말도 안되는?
3. 다선, 중진을 공천 관리 위원회가 초선의 잣대로? 뭐라고?
그럼 지역구에서 신인 정치인들은 아예 정치를 하지 말고, 지금 현역 의원들이 그대로 계속 해먹으라는 소리인데, 이 무슨 개xx 소리인가?
4. 민주당이 무슨 특정인에게 밥그릇 챙겨주는 집단인가? 아니 무슨 자기가 뭐라도 된다고 땡깡을 부려?
5. 민주당의 기준을 임종x 에게 들이대면 지금 민주당은 현역들이 5선 이상 계속 해먹어야 된다는 소리인데, 그런 썩은 당을 국민들이 찍어줄까요?
6. 임종x 은 이미 해당행위를 한 사람이어서 공평하게 당에서 내보내는게 합리적인 정당 민주당이 할 일 아닙니까?
7. 그럼 임종x 을 그대로 내버려 두면, 다른 의원들도 저런 식으로 자리를 달라고 할텐데, 그럼 민주당은 완전 아사리판 아닙니까?
8. 지역구 사람들이 싫어하는 사람들을 굳이 선택해서 찍어야 할 이유가 있습니까?
9. 설x 이 탈당했고, 임종x 이 탈당하면 당대푱에게 불리해, 어디서 그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지껄이는 거지?
10. 오히려 당에 분란이 있는 사람이 없어지면 더욱 민주당을 지지할텐데,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11. 지역구에 설x , 임종x 같은 무능한 사람들이 온다고 생각해 보면, 나 같아도 표를 안줍니다.
12. 그러니까 민주당이 선거에서 매번 지고, 어렵고 하는 이유가 썩어빠진 다선, 중진들을 위해서 의석을 주는 것 때문에~
13. 그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일도 않 하는데 계속 있으니까 민주 지지층이든, 국민들이 표를 안주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