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기존 민주당 지지층 이탈을 막는다면 성공한 공천이 되고..
이탈 막지 못하면 실패한 공천..
과거 사례를 보면 성공,실패 모두 있습니다
김종인 공천 학살로 참패 할 줄 알았던..
20대 총선에서 수도권 의외의 승리를 가져 왔으니까..
총선 결과의 책임은 당대표에게 있으니까..
이번 총선에서 결과가 좋지 않다면 당의 분란을 조장하고 대립의 각을 세운 고민정과 임종석 그리고 홍익표 나아가 수박들의 책임이 가장 큽니다.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민주당을 마치 자기들의 당인양 당대표를 무시하며 당을 좌지우지하려는 후안무치한 자들. 결과를 떠나서 이 참에 밀정들과 수박들은 민주당에서 몰아내야 합니다.
@문명국님에게 보내는 댓글
문제가 있으면 대표의 책임이 가장 크지요. 손흥민 이강인 대립에 그것을 중재하지 않고 방관한 클린스만이 날아깄습니다.
20대 총선때도 지금과 같은 공천 불공정 논란이 있었는지 궁금하군요. 기사를 검색해봐도 그런 것 같아 보이지는 않는데. 공천학살이 문제가 아니라 공천이 불공정했냐의 관점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매직럽님에게 보내는 댓글
고추가루 뿌리지말고 니가 몸담은 곳으로 가거라
20대때는 뮨파카르텔이 실권을 쥐고 있었지요. 뮨파가 아니라 하더라도 민주당을 위해서 선당후사했었지요. 지금의 밀정과 수박들의 후당선사하고는 다릅니다.
민주당 분열만 안 하면 강서구청장 선거 때와 같이 민주당이 압승을 할 겁니다 그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민주당 공천 잘 했다고 다들 얘기할 겁니다
이번 총선 120석도 성공 입니다
정청래의원 오늘 최고위발언 최고예요
믿자...
대법관,헌법재판소 소장 정년임기.70세?
이 정신나간 가짜뉴스 유투브 채널을 신고하고 싶은데요
변희재 신뢰는 안하지만 정청래 박지원은
배심원제도를 도입합시다
서울대 법대 출신들이 대법관은 물론, 헌법재판소에도 수두룩 하게 깔려있어... 판,검사 임용제도를 다변화 할필요가 있습니다. 죄다 사법고시 한통속이니.!!한다리 걸치면 다~선후배, 상명하복이니, 이번 서울대 법대 한성진 부장판사도, 윤석열 7기수 아래 후배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상적인 판결이 나올수없지요!!?? 배심원 제도는 전적으로 찬성 합니다.그러나 그것도 해야하지만, 판,검사 임용제도를 다변화 할수 있는 방법을 먼저 강구해야!! 다른대학 법대는 뭐하는지.!! 에혀~~
위장가입이신가..
제250조(허위사실공표죄) ①당선되거나 되게 할 목적으로 연설·방송·신문·통신·잡지·벽보·선전문서 기타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후보자, 후보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의 출생지·가족관계·신분·직업·경력등·재산·행위·소속단체, 특정인 또는 특정단체로부터의 지지여부 등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 공표하거나 공표하게 한 자와 허위의 사실을 게재한 선전문서를 배포할 목적으로 소지한 자는 5년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한 ㅡ “유권자 민의 왜곡”은 어디에도 없다
제250조(허위사실공표죄) ㅡ ①당선되거나 되게 할 목적으로 연설·방송·신문·통신·잡지·벽보· 선전문서 기타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후보자, 후보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의 출생지·가족관계·신분·직업·경력 등·재산·행위·소속단체, 특정인 또는 특정단체로부터의 지지여부 등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 공표하거나 공표하게 한 자와 허위의 사실을 게재한 선전문서를 배포할 목적으로 소지한 자는 ㅡ 5년이하의 징역 또는 ㅡ 3천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ㅡ 어디에 유권자의 민의 왜곡 있어
ㅡ 검사가 조작하고 ㅡ 판사가 조작대로 판결 ㅡ 한성진과 한동훈은 ㅡ 서울대 법대 ㅡ 사법연수원 30기 동기 ㅡ 그래서 재판 결과 미리 알고 공개하자고 했네 ㅡ
댓글
이번 총선에서 결과가 좋지 않다면 당의 분란을 조장하고 대립의 각을 세운 고민정과 임종석 그리고 홍익표 나아가 수박들의 책임이 가장 큽니다.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민주당을 마치 자기들의 당인양 당대표를 무시하며 당을 좌지우지하려는 후안무치한 자들. 결과를 떠나서 이 참에 밀정들과 수박들은 민주당에서 몰아내야 합니다.
@문명국님에게 보내는 댓글
문제가 있으면 대표의 책임이 가장 크지요. 손흥민 이강인 대립에 그것을 중재하지 않고 방관한 클린스만이 날아깄습니다.
20대 총선때도 지금과 같은 공천 불공정 논란이 있었는지 궁금하군요. 기사를 검색해봐도 그런 것 같아 보이지는 않는데. 공천학살이 문제가 아니라 공천이 불공정했냐의 관점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매직럽님에게 보내는 댓글
고추가루 뿌리지말고 니가 몸담은 곳으로 가거라
@매직럽님에게 보내는 댓글
20대때는 뮨파카르텔이 실권을 쥐고 있었지요.
뮨파가 아니라 하더라도 민주당을 위해서 선당후사했었지요.
지금의 밀정과 수박들의 후당선사하고는 다릅니다.
민주당 분열만 안 하면 강서구청장 선거 때와 같이
민주당이 압승을 할 겁니다
그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민주당 공천 잘 했다고 다들 얘기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