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고민정 상황 끝나지 않았다.

  • 2024-02-27 14:22:11
  • 90 조회
  • 댓글 3
  • 추천 8

​고민정이 최고위 사퇴의 변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현 민주당 지도부는 무전략 무능하다. 내가 그걸 지적했는대 무능한대 나이만 먹은 중진이 나보고 그만 두란다. 그래서 그만두고 광진을 국회의원 선거나 할란다."  니들끼리 잘해봐라. 흥 ! 

 

사퇴의 변을 통해 먹물 흉내를 내보지만 밑천이 없으니 속내가 뻔히 보인다. 이런 친구가 청와대 대변인 국회의원까지 승승 장구한 배경은 단순하다. 문재인모교 경희대 출신에 문재인 넥타이 고쳐 매주는 실력, 

 

민주주의가 바로 서기 위해서는 지위 고하 추상같은 기준이 있어야 한다. 지금은 개목수 문재인이 부실 공사로 만든 집을 뜯어 고치느라 삐그덕 거리지만 공사는 곧 끝난다. 더불어 고민정은 최고위 사퇴했다고 상황 끝난것은 아니라는 점 알아야 한다.

 

고민정의 당무 방해행위는 당규 14조(당무방해) 위반이고 당규 16조 제명 당원자격정지 경고등에 해당하며  특별당규 10조에 의거 16조 처분자는 공천 자격이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 나를 비롯 많은 당원들이 윤리위원회 제소를 신청했으니 윤리심판원에 출석해서 민주당 공천을 반납하고 출당 당하고 양산책방 유튜버로 하루빨리 전직하길 바란다.   


댓글

2024-02-27

청원게시판이 막혀 있으니,
천망님의 아이디어를 적극활용하여 고민정이 핑계되는 국민의 뜻 이전에,
민주당원들의 뜻을 이메일을 통해서라도 당지도부에 정확히 전달해야 합니다.
.

2024-02-27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청원게시판보다 윤리위가 움직이는 것은 고민정에게 직접 타격이 될 겁니다. 청원은 주장이지만 윤리위 제소는 행동이니까요,

2024-02-27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천망
네~~ 어쨌든 천망님의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있으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고 동참 중입니다.
고민정이 툭하면 국민 핑계를 대며, 당원들의 의견들은 개무시해 왔습니다.
그런데 그건 궤변입니다.

민주당의 대의를 받들지 않는자는 무소속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당원들의 의견을 개무시하고, 또 당론을 따르지 않는 자는 바로 출당이나 제명시켜야 마땅합니다.
.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