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하위 컷오프 대상의 전투력과 방향성

  • 2024-02-20 10:09:04
  • 61 조회
  • 댓글 3
  • 추천 1

하위권 컷오프 의원들 명단이 드러나고 있다.실업팀 농구선수에서 금융노조 강성투사로 4선의원 국회부의장까지한 김영주부터 검찰개혁을 조응천과 더불어 극렬 반대한 검찰 앞잗이 박용진까지, 인지도 있는 고민정 하나 살리면서 얻은 동력으로 중량감 있는 수박들을 쳐내기 시작했다.  

 

그런대 이 대목에서 컷오프 대상들의 전투력이다. 대선은 물론  윤가 집권후 만행에도 함구하며 있는줄도 몰랐던, 저 깊숙한 물밑에서 권력을 행사하던 것들이 즉각적으로 당과 대표를 향해 포문을 열고 엄청난 화력을 난사하며 스스로 밀정임을 드러내고 있다.추후 또 다른 것들이 난사할 화력을 보면 알겠지만 이것들에게 당과 대표는 자신들의 권력을 유지시켜줄 도구에 불과했던 것이다. 

 

더 흥미롭게 지켜볼 상황은 양산의 반응이다. 최재성 입을 통해서 이미 간접적인 반응이 나왔지만 점점 규모가 커질수록 양산은 이재명과 민주당을 향해서(정확히는 지지자들을 향해) 모종의 메세지를 던질 가능성이 매우 크며, 정통성을 이재명과 민주당에서 조국과 조국신당으로 이전시키는 시도를 할 것이며 조중동을 포함 모든 언론이 집중 조명해서 양산 반응에 힘을 실어주며 민주당의 분열을 노릴것이다. 

 

한 하늘에 태양이 2개일수 없듯 이재명과 조국의 이익은 절대 양립 불가다.많은 진보 스피커들이 조국을 올려 주는대 지지자들은 휘말리면 안된다. 이재명을 지지한다면 이재명과 민주당의 이익과 부합 하느냐?  배치 되느냐?  이것만 생각해서 판단하면 된다.  조국이 검찰을 타도한다고 개혁적이며 아군일거란 단순한 생각은 버려라. 이미 조국의 행동은 이재명과 민주당의 이익을 해치고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조국을 추켜주는 스피커들에게 휘둘리지 말고 스스로 주체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야 한다.  

 

민주당과 이재명의 이익에 부합하느냐 배치되느냐?  이것만 생각하고 판단하며 행동하라. 


댓글

2024-02-20

이재명과 조국은 같은 지향점을 바라보고 가는 동지입니다
갈라 치기하지 마세요
룬석열 탄핵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싸울 사람은 조국입니다
그러니 민주당 갈라 치기하는 글은 좀 삼가해 주세요

2024-02-20

@정의로운사회님에게 보내는 댓글

친문들이 컷오프 당해서 조국 신당가서 출마해서 민주당 표 갈라먹으면 갈라치기일까요? 아니면 연합일까요? 윤석렬 탄핵을 한다는 것들이 민주당 표 갈가 먹으면서 동지? 좀벌래같은 소리 그만하고 이재명 지지자인척 위선이나 떨지 마시오!

2024-02-20

@정의로운사회님에게 보내는 댓글

천망 너 저번에 경고했는데 민주 당원 갈라 치기 그만하라고 했는데
한 번만 더 그러면 위장 가입자로 간주 하겠다
조국과 이재명 대표 갈라 치기하지마라
국힘에서 그런 지령 내려온 거 같은데 소용 없다
마지막 경고다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