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중앙당에 확인하고 제안할 것이 있어서,
대표전화(콜센터)로 전화했는데 30분이 지나도록 전화를 받지 않네요.
겨우 통화되어서, 본 안건을 말하기 전에, 도대체 전화를 왜 안 받나요?
콜센터 직원이 몇 명인가요? 물으니, 7명이랍니다.
7명임에도 불구하고 30분 이상 전화가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는 이유가 뭔가요?
하니, 총선이 다가와서 전화가 많다고 합니다.
제가 답답해서, 요구했습니다.
장사하는 사람들도 대목이면, 사람들들이 많이 찾는 날짜에는 사람을 더 고용하는데,
총선이 다가오면 콜센터 직원을 좀 더 늘려서, 당원들을 불편하게 안하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제발, 애당심으로 전화해서 뭔가 좋을 것을 제안하려 했지만,
또 국힘의 못된 짓을 고발하려고 했지만, 전화하다가 화가 나서 죽겠습니다.
콜센터 전화받는 분, 사람 좀 늘려주세요.
심상정 반대합니다.
댓글
홍보담당 누굽니까? 바보같은 사람들... 사이트도 느려빠지고, 거기다 콜센터까지... 정신 좀 차려라... 실력없으면 자원봉사자라도 뽑아라 이넘들아^^
@그저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주 당원과 민주당 지도부는 스마트한데 당직자와 블루웨이브 관리자들은 5공 6공 때 사람인 것 같습니다
좀 스마트하게 바뀌도록 노력하시고
안 되겠다 싶으면 민주당을 위해서 좀 더 젊고 스마트한 사람들에게 물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