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저 같으면 이렇게 했을 것 같습니다.

  • 2024-02-07 20:49:28
  • 23 조회
  • 댓글 0
  • 추천 0

1. 국힘당 위성정당 만들었을때 바로 공개적으로 많은 연합신당에게 조건을 걸었을 것입니다.

2. 비례든 지역구든 빠른 경선을 하자구요.

3. 그리고 하루의 시간을 주고 거부하거나 답변이 없으면 바로 공개적으로 연합신당에서 조건을 거부하는 것 같으니~ (명분을 얻었으니)

4. 민주당은 민주당 나름대로 알아서 해결하겠다고 발표했을 것입니다.

5. 그리고 비례 신경 안쓰고 바로 지역구 집중할 수 있도록 민주당 찍어달라 지역구 지원을 계속 다닐 것입니다.

6. 특히 부울경, 대구에 민심 파악을 핑계로 해서 계속 사람들 보고 홍보하고 다녔을 것입니다.

7. 그런데 작금의 현실은 당대표가 통합비례로 용혜x 과 더불어 신당들에게 시달리게 되는 명분을 만들어 준 셈입니다.

8. 당대표를 지지하시는 분들은 보세요~ 지금 당대표께서 정말 정치인이라고 믿기 힘든 결정을 하신 것입니다.

9. 총선이 다다음 달인데, 수많은 진보 정당들이 민주당에게 밥그릇 내놓아라 하는 형국입니다.

10. 팩트 확인은 안되었지만 문재인 전 대통령께서 민주세력단합을 주문 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1. 그 민주세력 단합은 하고 싶다고 해서 총선에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12. 연합 신당 모두 자기 밥그릇 때문에 날리 부르스를 추고 있는데, 무슨 민주세력 단합이고 통합비례입니까?

13. 당대표님께 정말 죄송하지만 결정도 늦으시고 정치 센스가 정말 없으십니다.

14. 대부분의 사람들은 될놈을 찍어주고, 죽을 표는 소수의 정치를 모르는 사람이 찍는 것입니다.

15. 그러니까 당대표께서 통합 비례를 하겠다는 것을 취소하지 않는 한, 용혜x 의원의 협박에 놀아난 셈이 된 것입니다.

16. 저 같으면 용혜x 에게 민주당에 들어오거나 민주당 정치인들과 경선을 하자고 제의를 하겠습니다.

17. 그것이 안된다면 각자의 길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18. 가장 큰 문제는 지금이라도 각 신당에게 민주당의 뜻을 전하고 경선이 안된다면 같이 못하겠다고 설득을 하는 것입니다.

19. 당대표님 지지자들 보세요~ 이게 제일 쉽고, 지역구에 신경쓰면서 한 석이라도 더 지역구에서 얻어낼 방법 아닙니까?

20. 민주당은 설날전이나 다음주까지 위성 못만들면 선거에서 국힘당에게 많이 밀릴 것입니다.

21. 조금이라도 더 빨리 위성정당 결정하고, 민주당 정치인들 순번 주고, 지역구에서 의석수 얻어올 생각을 해야 합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