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하수영 기자 님의 스토리 • 14시간
별것도 아닌 글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과 아무런 관련 없는 푸념에 가까운 글까지 당원 게시판에 올리는 게시판 관리자는 어떤 자인지 자격이 의심스럽다.
최근 포털 속보 기사 활용
차범근 아내, 탄원서 논란에 "열을 알아도"…조국 "사적 인연 없어"
"읽고 쓰고 듣는 것은 희망", 아이들이 마음대로 읽고 느낄 자유
재밌는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국정원장이 위험하다고 빨리 체포 탄핵해야 한다는 봉지욱 기자
두 번째 尹 탄핵안, '내란' 집중… "국민신임 배반해 국정자격 상실"
최강욱 "법원은 시민들과 뜻이 많이 다른가 봅니다"ㅡ 조국은 딸이 7년전 장학금이 청탁금지법위반
저도 님과같이 백프로 공감합니다.백퍼. 바로보라님 같은 어르신들이 더 계셨다면. .좋았을것을 그랬습니다.. 태극기부대와 꼰대짓만하는 노인들이 바로보라님과같으신 분들까지 싸잡아 욕을하게했습니다. 서운하셨을 제 단어들에대해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도. 조금이나마 덜욕먹는 어른이되고싶어 열심히 직간접적으로 정치에 참여하려하였고.하렵니다
참 안타까운일이었고 당연한일입니다.개검들 벼르고있었으니까오ㅡ 검잘개혁을 부르짖는 시발점이 되어.내란수괴우두머리가 벼르고 괴롭히더니. 여태..그싹들이..괴롭히니. 조국 전의원님 .. 좋~~~~은날이 올것입니다 .견뎌내십시오. . 나라를위한 인재들은 당.계파를 넘어 지지해줘야됩니다.일부 당원분들 갠적이나 당의 욕심으로만 . 따지지마십시오. .국힘처럼 .
100점
ㅋㅋㅋㅋㅋ 재명 짱~!!!
멧돼지도 곧 아프다고 병원 입원할듯 ᆢ
댓글
별것도 아닌 글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과 아무런 관련 없는 푸념에 가까운 글까지 당원 게시판에 올리는 게시판 관리자는 어떤 자인지 자격이 의심스럽다.